티스토리 뷰

 

#뉴트리코어#뉴트리코어 비타민#뉴트리코어 스피루리나

우연히 2달전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듣게된 스피루리나! 처음에 스피.. 뭐? 이랬던 기억이 있다...ㅋㅋ 피부에 좋다고 그래서 알게 됬는데 반신반의 하며 시켜보기로 했다. 나는 피부가 엄청 여드름이 많거나 트러블이 많거나 하지는 않지만 간간히 여드름이 나고 컨디션이 안좋을때는 뾰루지가 몇 개 올라오는 정도의 피부를 소유하고 있다.  2개월분에 가격은 46000원이다. 배송은 빨랐고 온 즉시 먹기 시작했다.

약은 초록색으로 되게 조그만 한데, 뚜껑을 여는 순간부터 뭔가 좋지 않은 냄새가 났다. 그리고 비타민을 만질때 마다 초록 가루가 손에 엄청 묻어났다. 먼저 스피루리나가 무엇인지 효능과 비타민구성 성분, 주의점을 먼저 알아보자면!

1. 스피루리나의 효능과 구성

구성: 아미노산+미네랄+비타민+황산화+엽록소

①피부건강, 항산화(알러지, 면역에 좋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②면역력 증강

③단백질이 많아 성장기 학생에게 좋고, 빈혈에도 좋다

④엽록소 물질이 있어 중금속 해독에도 좋음

⑤식이섬유가 많아서 장건강에도 좋음

 

2. 스피루리나 주의점

①혈전제 복용하는 사람들은 주의(비타민k가 많아서)

②간, 신장안좋은 사람은 주의

3.섭취량: 1일1회 4정을 씹어서 복용

여기에는 1일1회 4정이라고 적혀있었으나, 처음에 나는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하루에 한개만 먹었었다. 한 10일정도 흘렀나? 아무리 먹어도 줄어들지 않아서 자세히 읽어보니 하루에 4개씩이나 먹어야 했다...ㅋㅋ 그래서 4개씩 먹기 시작했는데 보통 힘든게 아니다. 일단 뭔가 비릿한 냄새? 가 나서 적힌거 처럼 씹어서 먹었다가는 그 비릿함이 이사이에 끼어서 하루종일 갈거 같은 기분? 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그냥 한꺼번에 삼켰다.

크기는 다른 비타민들과 비교 했을때 작고 귀여운 편이나... 냄새가 나서 먹기가 쉬운게 아니다. 다른 비타민 들과 같이 넣어두면 통안이 전부 스피루리나 냄새로 덥힐정도의 파급력을 지닌 비타민...

두달정도 먹어본 후기를 얘기하자면, 일단은 잔잔하게 올라오던 뾰루지가 나지 않았다. 원래 한달에 한번정도는 그래도 여드름처럼 짜야하는 그런 뾰루지가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걸 먹기 시작한 후 1달 지나고 나서 부터는 그런적이 없었다. 그리고 피부가 조금 맑아진 느낌, 그러니까 혈색이 좋아진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들었다. 앞에서 스피루리나의 효능을 여러가지 언급했으나, 내가 느낀건 요정도 이고 나머지는 딱히 모르겠다. 나는 평소 변비도 없었어서 장에 도움이 됬는지, 빈혈이 평소 없었기에 빈혈의 유무나, 평소 감기도 잘 안걸려서 면역력 증강까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그러나 피부면에 있어서는 확실히 트러블이 덜 난다는점!

혹시 나처럼 평소 잔잔한 뾰루지가 났던 피부의 소유자라면 한번 먹어보길 추천한다. 그리고 이거 외에도 비타민으로만 놓고 봤을때 많은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혈전제 복용자나, 간이나 신장이 안좋은 사람을 제외하고는 꼭 피부를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복용하면 좋을거 같다. 다만 임산부는 의사와 상담하고 먹기를 추천한다.

https://coupa.ng/bk5wxe

 

내츄럴플러스 스피루리나 180정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