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에 치킨데리야끼 꿀조합을 한번 먹고나서 오랜만에 먹게된 서브웨이!! 오늘은 스테이크& 치즈조합을 먹어보기로 했다. 서브웨이에서는 스테이크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조금 설렜는데 이리저리 검색한 결과 최강조합만 골라서 시켜먹어봤다...ㅎㅎ 서브웨이는 항상 시킬때 마다 느끼는거지만 시킬때 가장 복잡한거 같다.
일단먼저, 빵은 플랫브래드를 선택했다. 플랫브래드는 약간 빵이 쫀쫀한게 많은양을 담아도 흘러내리지 않고 내용물을 꽉잡아줘서 자주 시켜먹는다. 대부분 서브웨이에서 하나하나 고르다 보면 내용물이 커져서 허니오트빵같은 빵을 선택하여 담으면 흘러내려서 지저분하게 먹게됨 주의....
두번째,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를 선택했다. 이것은 딱히 어떤 치즈를 선택해도 치즈가 다 비슷해서 상관은 없는거 같은데, 아메리칸 치즈가 납작하고 여러가지 내용물속에 착 붙어서 치즈맛을 잘 녹여낼거 같은 느낌...? 에 이것으로 했다.
세번째, 소스는 스모크바베큐+ 마요네즈 조합!!! 이 조합은 안맛있을 수 가 없는 조합아닌가!!!!
네번째, 야채는 피망과 올리브를 제외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올리브 식감을 좋아하지 않고 피망은 그냥 스테이크 치즈조합에 어울리지 않을거 같아서 뺐다.
이렇게 하고 음료는 스프라이트, 그리고 화이트초코 쿠키를 추가했다. 총가격은 8600원!!!
배달이 왔을때 모습이다. 뭔가 치킨데리야끼 조합보다는 얇아 보였다. 한입 베어먹어보니 안쪽에 스테이크가 나오기 시작했다. 한 2번정도 물어먹었을때는 괜찮았다. 그러니까 맛을 표현하자면 이삭토스트에 파는 불갈비 토스트랑은 차원이 다른 그런... 그냥 빵에 스테이크 들어간맛이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는 고기샐러드에 쫀쫀한 빵 곁들어서 먹는느낌?
그러다가 우연히 고기가 혼자 삐져나와서 고기만 한입 딱! 먹게 됬는데 스테이크가 장조림맛이 나더라....? 그것도 짠 장조림? 그냥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스테이크 그런느낌이 아니였다. 그래서 이런 고기라면 소스는 아주 느끼하고 야채도 듬뿍이어야 뭔가 맞을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고기를 그렇게 먹고나서는 뭔가 내스타일이 아니여서 점점 안먹게 됬다....
조합 자체는 나쁘지 않다. 한입에 베어서 동시에 씹어먹는다면 나름 맛있는 조합 성공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냥 서브웨이 스테이크가 나랑은 맞지 않는거 같다..... 눈물...ㅠㅠ 신중하게 골랐는데...고기에서 망한느낌.. 소스만 따로 먹어보니 맛있었고 빵도 쫀쫀하니 맛있었다. 그러나 고기는 짜다... 그래서 혹시나 스테이크 치즈조합을 먹는다면 소스를 선택할때 후추는 피하길 바란다.. 후추까지 넣으면 너무나 짤거 같고 향신료맛나고 이상할거 같은 느낌..? 그리고 야채 듬뿍!!
전체적인 점수는 별다섯개중에 3개정도... 매장에서 직접구매한다면 스테이크를 조금 덜짜게 해달라고 요구할거 같다. 그것만 해결된다면... 별다섯개 만점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