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에 엄청난 광고를 하던 이 집.. 청주가 1호점으로 대전에 2호점이 생겼다고 했다. 위치는 공영주차장 바로 맞은편으로 으능정거리, 스카이로드 가장 끝부분에 위치한다. 길가다가 한참 뭐 공사할때 뭐가 생기나 했더니... 여기에 이런게 생길줄이야!!

 

외관이 하얗고 조명이 밝혀주고 있어서 지나가다보면 보일 수 밖에 없다. 주변이 약간 칙칙한 색이라 더 눈에 띄는거 같다.

보문산 호랭이의 트레이드 마크!!! 이 포스터가 가게 곳곳에 붙어있다. 너무 귀엽다..ㅋㅋ

가게는 1,2층으로 되어있고 우리는 2층에 올라가서 먹었다. 1층에는 손님이 꽉 차있었다. 테이블은 5~6개쯤 있었다.

테이블은 이런느낌!!! 2층도 1층만큼 테이블이 있었는데 조금 더 있었다.8~9개 정도?

2층에는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 들어가기전에 이렇게 큰 거울이 있어서 잠깐 찍어본 부부샷..ㅋㅋ

기본으로 이렇게 컵이 세팅되어 있다.

 

 

직원분이 갔다주신 메뉴판이랑 식기, 옥수수, 피클!

#보문산 호랭이 메뉴

우리는 청양베이컨파스타, 먹물번빠네파스타, 스테이크먹물리조또, 호돌이 스테이크를 시켰다. 원래 우리는 2인3메뉴라 3개만 시켰고, 먹물번빠네파스타는 나중에 한번 더 와서 시킨것!!! 같이 포스팅할 예정!! 

먼저 나온 청양베이컨파스타! 맛은 크림파스타 맛이 났는데, 청양고추가 잘게 썰어져서 올라가 그런지 중간중간 계속 매콤한 맛이났다. 맛은 보통!

다음으로 나온 호돌이 스테이크!! 샐러드와 고기, 옥수수콘? 까지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와플은 무엇...? ㅋㅋ 뭔가 색다른 조합에 특이했다. 맛은 그냥 적당한 고기 익힌맛!? 나쁘지는 않았다.

마지막으로 나온 스테이크먹물리조또!! 사실 이게 정말 맛있었다. 춘장느낌이라.. 짜장면 맛이 나려나... 혼자 이 생각했는데...ㅋㅋㅋ 이것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너무나 맛있는맛!!!! 이것 때문에 다시 여기 오고싶을 정도였다. 

특히 위에 있는 생크림이 도대체 왜 있나 했는데 같이 비벼먹으면 크리미 하면서 너무 맛있음!!!! 그리고 올라간  스테이크가 호돌이 스테이크보다 더 맛있는거 같았다...ㅋㅋ

 먹물번빠네 파스타는 후에 한번더 와서 먹은것인데, 일반적으로 파는 빠네 파스타와 비슷한 맛이 났고 빵만 먹물빵? 그런느낌이었다. 

보문산호랭이는 약간 로보쿡처럼 저렴하면서 맛도 좋은 그런 가게인거 같은 느낌이 났다. 그래서 앞으로 자주 갈거 같았다.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즐기고 싶다면 보문산 호랭이 추천!!


영업시간

평일11:30~22:00(브레이크 타임: 15:00~17:30)

주말,공휴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