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피를 먹고 친구에게 대전을 조금 구경시켜주다가 술이나 가볍게 먹을까 해서 펍 집을 찾아다녔다. 전부 6시부터 열어서 애매하게 돌아다니던 나와친구는 한참을 걷다가, 지쳐갈 때쯤 겨우 발견한 술집! 일반적인 시끌벅적 술집은 아니고 분위기 있는 펍집을 찾다가 찾은 술집이라 조금 기대했다.

#대전중구 열개의 테이블#대전중구술집#대흥동 술집#대흥동 열개의테이블#열개의테이블#대전대흥동술집#대흥동펍집#대흥동 펍#대흥동 느낌있는 술집

돌아다니다가 인터넷으로 쳤을때 가장 가까웠던 술집이라 찾아갔는데, 간판부터 마음에 들었다.

#열개의테이블#열개의 테이블 입구#열개의테이블 입구#대전 술집

거의 문열자마자 들어가서 우리가 1빠였다.. ㅎㅎ;

#바#대전 분위기술집#대전 분위기 펍

우리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고 사람이 없어서 안쪽을 조금 둘러봤다. 가운데에 이렇게 카운터이면서 테이블 같은 바 같은게 있다

#열개의테이블 안쪽자리

카운터를 기준으로 왼쪽으로 들어가면 구석에 있는 안쪽자리이다. 전체적으로 조금 어두운 분위기 인데 초를 켜놔서 약간 은은한 분위기 이면서 뭔가 펍느낌 나는 그런느낌..? 여기는 답답해서 창가로 앉기로 했다.

#열개의테이블 메뉴판#열개의테이블 메뉴

메뉴판이 2개인데 와인메뉴판이랑 이렇게 술이랑 안주메뉴판! 근데 한개만 찍었다. 와인은 잘 모르는터라.. 칵테일이 먹고 싶어서 보면서 한참 고민했다.. 나는 결정장애니까.. 안주 나와 있는부분은 못찍었는데 진짜 안주같은 음식이랑(치킨, 감튀,감바스등등) 밥같은 음식(피자,파스타) 다 있다. 우리는 감자튀김 같은거를 시켰다. 이름이 기억안나네..ㅎㅎ; 술은 친구는 데낄라썬라이즈, 나는 블루하와이를 시켰다. 나는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추천받아 시켰다.

#열개의테이블 거울샷#열개의 테이블 포토존

우리가 앉은자리 바로 옆에 이렇게 큰 거울이 있다. 사실 이 거울때문에도 이자리에 앉고 싶었지! 그리고 원형테이블이어서 뭔가 좋은거 같다.

#열개의테이블 빔프로젝트#대전 대흥동 분위기 술집

우리가 앉은자리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보이는 부분들, 빔프로젝트에서 영화가 나오고 우리옆으로 테이블이 더있다. 뭔가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

#열개의테이블 인테리어#액자#거울#자전거

우리가 찍은 큰 거울 옆에는 이렇게 액자도 있고 또 다른거울도 있고 자전거도 있다. 다 인테리어에 하나인데 뭔가 이쁘다.

#블루하와이#데킬라썬라이즈#마른안주
#치즈감자튀김#열개의테이블 안주

음식은 금방 나왔다. 내가 시킨 블루하와이는 너무 달달한게 맛있었다. 근데 친구꺼는 너무 한약맛이 났다..ㅠㅠ 친구는 원체 조금 쓴걸 좋아해서 그런지 데낄라썬라이즈도 그리 쓰지 않다고 했다. 그치만 나에게는 쓴 한약.. 그리고 감자튀김은 맛있었다. 치즈랑 양파가 올라가 있는데 치즈가 듬뿍이라 너무 맛있다. 같이 나온 소스도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다. 처음에 이 안주를 시킬때는 과연 칵테일과 감자튀김이 괜찮은 것일까 약간 고민했는데, 그냥 별 기대 없이 시켰다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다.

분위기도 괜찮고 칵테일 마시기는 더욱 좋은 괜찮은 술집이었다. 친구의 기차시간이 있어서 나가려고 할 때쯤 사람들이 막 오고 있었다. 8시가 넘어가면 아마 다 찰거 같은 느낌..? 너무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게 분위기 좋은곳에서 술을 먹고 싶다면 열개의 테이블! 괜찮은것 같다. 다음엔 남편이랑 와야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