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량한 가을하늘이던 오늘, 어떻게 입어야 괜찮은지 한참을 드레스룸에서 고민하다가 길을 나섰다.

#운전하다가#찍은하늘#하늘사진

친구가 대전으로 놀러온다고 해서 대전역으로 마중가다가 잠시 신호대기를 하는데, 구름이 마치 밀가루를 흩뿌려 놓은거처럼 보이길래 신기해서 찍어봤다. 공휴일이라 그런지 차가 많았다.

#아르도르간판#아르도르레스토랑#선화동레스토랑#아르도르 입간판
#아르도르 간판#선화단길 레스토랑#선화단길파스타집#선화동 파스타집

선화단길에 도착해서 옆길에 주차를 하고 아르도르로 들어가려던중 보이던 입간판, 어딘가 했더니 예전에 갔던 카페유리나무 바로 옆에 생겼다. 내가 5월에 그 카페를 갔을때는 옆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아마도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다.

#빨간대문#핑크대문#아르도르 대문

입간판을 지나서 경사를 올라가면 빨간핑크대문이 나온다. 이것은 빨간것도 아닌거 같고 핑크색이라기엔 진한 빨간핑크..?

#아르도르 샷

문앞에서 한번 찍어봤다.. ㅎㅎ

#아르도르레스토랑#아르도르 포토존
#아르도르레스토랑 입구#아르도르 입구
#아르도르레스토랑 골드간판

대문을 지나면 이렇게 포토존이 나온다.

#아르도르 인증샷

빠질 수 없는 인증샷... ㅎㅎ

#아르도르 레스토랑 1층#우리가 앉은 자리

들어가자마자 가게주인분이 2층에는 자리가 다차서 1층에 앉으라기에, 바로 보이는 1층자리에 앉았다.

#아르도르 카운터

우리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바로 카운터가 보인다. 주인분이 이쁘게 생기셨다..ㅎㅎ

#아르도르 메뉴판#아르도르 레스토랑 메뉴#선화동 아르도르 메뉴
#아르도르 메뉴#선화동 파스타집#대전파스타집
#옆테이블

메뉴는 이렇다. 추천메뉴를 물어봤으나 결국 우리가 하고픈데로 주문을 하였지..우리는 로제파스타와 아라비아따 쉬림프 리조또를 시켰다. 음식을 기다리는데 옆테이블이 보였다.

#에피타이저#마늘빵#피클#사탕
#로제파스타#피클#아라비아따 쉬림프 리조또

하고픈 대로 주문을해서 우리는 빨갱이들 음식을 먹게됬다... 선택실패..

아니 사실 로제파스타가 나는 붉은색을 본적이 없고 대부분 우유에 토마토 섞은(?)노르스름한 파스타로 알고 있기에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는데.. 둘다 토마토베이스 음식이라.. ㅠㅠ 선택에는 실패했다고 할 수 있다. 맛은 평범한맛.. 주인분은 머쉬룸 리조또가 많이 나간다고 했는데.. 다음에는 그거 먹어보고 싶다.. 로제파스타는 사실 내가 아는 그맛은 아니고 거의 토마토파스타 같았다.

#아르도르2층#아르도르 레스토랑2층

파스타를 다 먹고 화장실을 가려는데 여자화장실은 2층에 위치해서 올라가면서 찍어봤다.

#아르도르레스토랑 2층 코너#2층#조형물
#아르도르2층#아르도르 파스타집2층
#제일이쁜방#아르도르 2층#아르도르 레스토랑 룸

아르도르는 2층이 조금 더 분위기가 있는것 같다. 1층도 물론 깔끔하고 좋았는데 나는 2층이 조금 더 마음에 들었다.

#아르도르 레스토랑 야외테이블#아르도르 야외

야외테이블도 있었다. 아직까지는 이용할 수 있을 거 같기도 한데, 살짝 춥기도 할거 같고..?

#가을하늘#아르도르 레스토랑#선화동 레스토랑#선화동파스타집#선화동 분위기있는곳#선화동 데이트

계산을 하고 나가려는데, 주인분이 영수증이 있으면 옆에 있는 카페유리나무의 음료가 할인된다고 하셨다. 나는 저번에 가봤기에 가진 않았지만 안가본 분들은 챙겨서 가면 좋을듯!

인테리어가 굉장히 내 스타일이었던 아르도르 레스토랑! 데이트할 때는 분위기 있을것 같은 파스타집이었다. 맛은 보통정도!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