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부대찌개집을 다녀왔어요. 평소 부대찌개를 엄청 찾는건 아니지만 엊그제 골목식당에서 부대찌개가 나온뒤로 자꾸 생각나서 결국 찾아가서 먹었답니다...ㅎㅎ 둔산동근처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우연히 찾게된 가성비대비 맛집이에요!


대전 둔산동은 주차하고 밥먹기가 참~ 힘든데 여기는 가게 앞에 주차할만한 곳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고 근처 어딘가에 대려고 이리저리 눈알굴리며 찾아다녔어요...ㅋㅋ 결국 못찾고 가게 앞까지 왔는데 자리가 딱 있어서 다행이었지 뭐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을 시켰어요! 나중에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사실이지만 차돌박이 부대찌개가 따로 있는지 몰랐네요. 그냥 들어가자마자 부대찌개 2인분 달라고 그래서 바로 시켜가지고...ㅋㅋ 가게주인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부족한거 없이 계속 치우고 갖다주셨어요!

밑반찬이 바로나오더라구요! 살짝 제 입맛에는 짰지만 그렇게 짠편은 아니에요. 

부대찌개도 거의10분안에? 체감상 5분만에 나온거같아요! 안에서 한번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5~10분정도만 더 끓였다가 먹으면 되요.

공기밥포함이고 라면사리랑 육수도 주셨어요! 저희가 점심시간 근처에 갔는데 저희가 먹고 난지 얼마 안있다가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나오는 시간이 빨라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끓이면 끓일수록 맛있는 부대찌개였어요. 중간에 라면사리도 넣어먹고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햄이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대전 둔산동에서 부대찌개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

평일09:30-21:3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