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๑•‿•๑ 오늘은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있는 돈까스집 "동백카츠" 다녀온 후기를 적으려고 해요! 볼일이 있어서 둔산동에 갔다가 알게된 돈까스집인데요, 파스타와 여러 사이드메뉴를 다양하게 팔아서 같이 먹기 좋겠더라구요. 솔직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외관은 굉장히 요즘 카페 분위기 스타일로 깔끔하고 이뻐요. 지리산 흑돼지로 돈까스를 만든다고 하는데 들어가보니 직접 고기를 탕탕쳐서 넓게 펴고 계시더라구요! 조금은 시끄러웠던....

주차를 하신다면 둔산동이 워낙 주차대란인 곳이라 길 옆쪽으로 평행주차 하시거나 다른 공영,민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오길 추천드려요!

 

#둔산동 동백카츠 메뉴#대전 둔산동 동백카츠#대전 둔산동 동백카츠 메뉴 

다른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 추천이라고 적혀있던 청양 까르보빠네가 다소 밍밍하다는 평이 많아서 저희는 등심돈까스와 새우로제파스타를 시켰어요! 메뉴를 보니 사이드메뉴도 있고 파스타 종류도 여럿있어요. 다양하게 시켜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식기는 이렇게 경양식 분위기에 맞는 깔끔한 분위기!( ͡° ͜ʖ ͡°)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는데 저희가 갔던 시간이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바로 자리가 나서 들어갔는데 오픈과 동시에 사람들이 우르르르 앉았던 모양이에요. 정말 핫하더라구요!!

먼저 나온 등심돈까스! 이 곳의 특이한점은 돈까스를 일반 소스외에도 다르게 먹는 방법이 있다는건데요!

준비되어있는 생들기름을 천연소금에 섞어서 가볍게 찍어먹으면 등심돈까스의 풍미가 더 확 살고, 그거 외에 새우젓이나 와사비를 올려서 먹을 수 도 있다는 거에요! 저는 전부다 해서 먹어봤는데 전부 괜찮았어요.๑◕‿‿◕๑

 

돈까스 소스도 오리지널과 조금 다른버전의 돈까스 소스가 있는데 저희는 오리지널만 사용해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돈까스가 잘 튀겨져서 너무 바싹하고 질감이 신선한 느낌이 들었어요. 돈까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맛있어서 또 오고 싶더라구요!! 

돈까스를 반정도 먹었을때쯤 나온 새우로제파스타! 옆에 뿌려진 치즈랑 섞어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딱 로제맛이나는 보통의 파스타맛? 정도였어요!


대전 둔산동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

매일11:30-21:30

Break time 15:00-17:00

Last order 20:3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