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판암동에 있는 곰수산 회 수산물센터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퇴근후에 집에 와서 저녁거리를 생각하는데 회가 너무나 먹고 싶은거에요. ( Ĭ ^ Ĭ ) 회는 가격이 조금 있다보니 혼자먹기가 좀 그래가지고 늘 먹고 싶어도 참았거든요....ㅠㅠ 남편이 회를 안먹어서 역시나 또 고민하고 있던 찰나, 남편이 회센터에 같이 가주겠다고 그래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๑˃̵ᴗ˂̵)و

집에서 많이 멀지 않는곳에 커다란 수산물센터가 있어서 여기는 예전부터 오가며 보게된 곳인데요,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대전 옥천로 곰수산회센터#대전 판암동 곰수산회센터#대전 판암동 수산물#대전 판암동 회센터#대전 판암동 회파는곳

킹크랩부터 대게, 고등어등등 많은 종류에 회를 팔고있어요 매장크기도 크답니다. 포장하면 10%DC를 해준다고 써있는데요, 포장해서 갔는데 디씨 안됬어요....ꉂ`o ') 나중에 집에와서 영수증 보고 알았습니다..부들부들

#판암동 곰수산회센터 주차장#대전 판암 곰수산 회 수산물센터 주차

주차장은 아주 넓어요! 회센터 바로 앞이 주차장이라 주차문제는 없을거 같아요.

입구로 들어가봅니다..총총

앉아서 먹는곳은 크게 구성되어 있어요!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많은 사람들 보이시죠? 앉아서 먹고 싶은 마음가득했지만..남편을 위해 포장해가기로 했습니다.

식사하는곳 바로 옆에는 직접 생선을 고를 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저 혼자 먹을거라 많은 양이 필요없어서 고민하던중 사장님이 돗돔을 추천하셔서 돗돔으로 골랐어요!

사실 광어와 우럭이 흔한지라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돗돔하고 별로 크게 가격차이가 없더라구요.

포장 기다리면서 내부를 구경했는데, 한쪽에 있던 킹크랩들입니다..진짜 크더라구요! 부탁하면 쪄서 가져갈 수 도 있는거 같던데... 킹크랩도 먹고 싶었어요... ( ꒪⌓꒪)

 

3천원만 추가하면 돗돔 남은 매운탕거리+ 야채+매운탕양념까지 전부 준다고 해서 얻어왔습니다. 매운탕에 또 환장하는 사람...바로 접니다..(๑•̀ㅁ•́๑)✧

아...색깔보세요... 저 선홍빛의 신선함.. 신선한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거 같아요.... (๑•̀ㅁ•́๑)✧

#돗돔

돗돔을 확대해볼까요...? 두툼하니 얼마나 쫄깃하던지..이래서 돔을 먹나봅니다. 신선도도 바로 썰어와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이정도가 3만원 초반대였어요! 야채들과 마늘, 청양고추, 초장까지 넣어줍니다. 순식간에 다 먹어서 어디갔나 했습니다...ㅎㅎ;

그래서 다음날 먹으려던 매운탕을 먹으려고 파를 조금 더 썰어봅니다. 조금이 맞나...?

사실 만들어주는 매운탕만 먹었지 직접 만들어보는건 처음이라 이렇게 하는게 맞는가 싶었네요...ㅠㅠ 만들면서 옆에서 기겁하는 남편쓰...ㅋㅋㅋㅋ 어쩔 수 없죠... 수산물귀신과 사는데뭐... (ง •̀_•́)ง

거의 다 되어갈때쯤 찍은건데요, 나름 고추가루 조금 더 추가하고 다진마늘 조금 더 추가해서 간을 맞춰봤는데, 매운탕맛이 나더라구요 ˘ᗜ˘ 저절로 침넘어가는 비주얼쓰...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다 먹었습니다...ㅎㅎ 전생에 바다표범이었을까요... 수산물이 그렇게 좋네요..ㅎㅎ 다음날 출근만 아니였으면 소주한잔 했을텐데...ㅠㅠ 아쉬움을 뒤로한채 생선만 발라먹었네요. 그래도 소소하게 행복했네요.. ˘ᗜ˘

대전에 들리시거나 거주하신다면 곰수산회센터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괜찮네요!


영업시간

매일 11:00~01:0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