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동구 대동에 위치한 스테이셔너리베이커리 라는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예전부터 오며가며 보던곳이라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갔다왔어요. 주로 전문적인 엄청 큰 빵집이라기보다 스콘과 쿠키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사실 스콘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여기 스콘은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구요(๑˃̵ᴗ˂̵)و


집에서 대동역까지 얼마 걸리지 않아서 대동천을따라 걸어가봤어요. 이 날 하늘이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절로 들게 되더라구요... 가을하늘은 너무나 이쁜거 같아요(๑˃̵ᴗ˂̵)و

 

대동역 6번출구에서 100m조금 가면 바로 보이던 베이커리집! 간판부터가 너무 귀엽드라구요.

종류는 매번 달라지는거 같아요. 만든제품이 다 나가면 빨리 문을 닫는다 그래서 미리 전화해보고 출발했어요ㅠㅠ 혹시나 헛발걸음을 할까봐...다행히 많이 남았다고 하더라구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홀린듯이 보게된 스콘들과 쿠키!

 

한쪽에는 이렇게 가방과 컵들, 우산, 연필등등 이쁜 아이템을 팔아요.

이런 스티커도 있어요!

명함이 있길래 찍어본 명함사진!

저는 포장해서 나왔는데 사장님이 쿠키하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๑˃̵ᴗ˂̵)و

집에 노자마자 풀어헤치고 정신나간듯이 아메리카노 만들어서 남편하고 흡입했어요...ㅋㅋㅋ 저는 오레오스콘, 말차 스콘과 쿠키, 초코쿠키, 초코칩스콘을 구매했는데 말차스콘이 제 입맛에 가장 맞았어요. 말차를 워낙좋아해서 그런가...?다른것도 전부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가 충분한곳!!! 

대전 대동근처를 지나가신다면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ʖ ͡°)


영업시간

월~일11:30-21:00(재고소진시 close)

매주 토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