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에서 나온 2번째 혁명음식이 있다. 그것은 바로 숯불 매콤,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이다. 닭꼬치는 원래 예전부터 노브랜드에서 가성비 괜찮은 제품으로 알고는 있었지만 조금 망설여 지던이유는 가격때문이 었다. 그렇게 비싼것은 아닌데 닭꼬치를 굳이 15000원씩 주고 사먹어야돼? 라는 생각때문에 그런건지...그냥 손이 잘 안갔다.

#노브랜드 추천음식#노브랜드 술안주음식#노브랜드 닭꼬치#노브랜드 숯불 매콤 닭꼬치#노브랜드 숯불데리야끼 닭꼬치 #노브랜드 술안주

이것이 바로 그 노브랜드 닭꼬치! 가격은 숯불매콤 800g에 13800원(거의 14000원), 숯불 데리야끼 800g에 12980원(거의 13000원) 이다. 내용물이 어떻게 구성되있는지 제데로 모르는 상태에서 저 가격을 주고 그냥 집에서 먹겠다고 덜컥 2개나 사기에는 가격이 거의 3만원에 해당되므로 약간의 망설임은 있을 수 있다.  

#노브랜드 닭꼬치 내용물#노브랜드 닭꼬치#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노브랜드 매콤#노브랜드 숯불데리야끼 닭꼬치#노브랜드 매콤닭꼬치#노브랜드 술안주 추천#노브랜드 간단한음식#노브랜드 간편한 음식#노브랜드 아이들이 좋아할 음식

개봉해서 내용물을 꺼내면 이런모습! 10개씩 2줄로 총20개씩 들어있다. 처음에는 냉동이라 엄청 강하게 붙어 있지 않을까 했는데 한개씩 떼면 잘 떼진다. 양념도 이미 다 되있는 상태에서 나와서 조리만 간단하게 하면 끝나니 생각보다 괜찮다. 그래서 양으로 따졌을때는 가격에 비해 괜찮은거 같아서 가격때문에 망설였다면 그냥 이제 사라고 얘기하고 싶다!!

지금 부터는 여러번의 시도를 해본결과 가장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는법을 알려주려고 한다!

1) 먹을만큼 닭꼬치를 빼내서 접시에 1열로 담는다.(반드시 1열로 나열해야함!!)

#노브랜드 추천음식#노브랜드 닭꼬치 먹는법#노브랜드 추천#노브랜드 음식추천

2)전자렌지에 3분씩 돌려준다(앞,뒷면으로 2번에 나누어 돌려준다)

우리집 전자렌지는 열이 쎄서 그런지 3분이면 지글지글 타는소리가 난다. 그래서 3분으로 하는데 집마다 전자렌지 사양이 다르니 열이 조금 약하면 4분씩 해보길! 이것은 따로 해동과정없이 꺼내서 바로 전자렌지에 들어가는거라 굉장히 간편하다.

#앞면만 익은 노브랜드 닭꼬치#닭꼬치 전자렌지 돌리기

사진을 보면 앞면을 3분익히고 나온사진이다. 조금 타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괜찮다. 이정도는 되야 먹었을때 뜨뜻하다.  

3)닭꼬치를 뒤집어서 다시 3분정도 전자렌지에 돌려준다.

나는 총6분안에 음식이 완성됬는데, 가끔은 1분정도 더 돌려주기도 한다.(조금 덜익어 보일때) 얼마나 간단한가? 전자렌지에만 잘돌려주면 끝나는 조리방법!!!

#노브랜드 닭꼬치요리 완성#노브랜드 닭꼬치#노브랜드 술안주#노브랜드 아이들 간식

 

마지막에 깨를 뿌려주면 맛있어보이는 닭꼬치 요리 끝!!

앞전 포스팅에서 데리야끼,핫스파이시 오븐구이 치킨을 포스팅 한적 있는데 그것도 정말 괜찮은 노브랜드 추천음식이지만 이거는 요리시간이 빨라서 더 추천하는 음식중에 하나다.

이것또한 맥주가 엄청 땡기는 음식이다. 특히나 술안주가 아니더라도 아이들 간식으로 빠른시간내에 만들어 주기에도 편해서 여러모로 좋다. 숯불 매콤 닭꼬치는 그렇게 맵지 않기 때문에 매운거 때문에 걱정이라면 걱정 안해도 된다.

아이들에게 간단한 간식을 빠른시간내에 해주고 싶다면, 술안주로 후딱 만들어서 먹을 음식이 필요하다면 노브랜드 숯불매콤,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를 추천한다!

제품링크↓

https://coupa.ng/bjDq9i

 

[퀴클리몰] 노브랜드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800g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jDrae

 

노브랜드 숯불 매콤닭꼬치 800g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