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브랜드(No-Brand)에서는 냉동해산물만 거의 사먹어서 다른제품에는 별다른 관심이 없었다. 다른제품도 솔직히 싸다고 생각해서 샀는데 가격이 비슷했던 적도 있고.. 노브랜드라고 해서 전부 질이 괜찮은것도 아니고 해서 신경도 안쓰고 있다가.. 추석때 친정집에 갔는데 엄마가 노브랜드에 혁명적인 음식이 있다며 해주셔서 알게된 이제품... 바로 데리야끼, 핫스파이시 오븐구이 치킨이다!!

#노브랜드#노브랜드음식 추천#데리야끼 오븐구이치칸#핫스파이시 오븐구이 치킨

처음에는 그래도 뭐 얼마나 맛있다고..라는 생각으로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진짜 치킨집에서 배달시킨거 같이 맛있는 것이다!!!

#치킨소스#데리야끼 오븐구이치킨 소스#핫스파이시 오븐구이치킨 소스

사람마다 맛에 따른 느낌은 다 다르겠지만.. 가격도 1봉지에 5980원밖에 안하고 양도 가격에 비해 많다. 그리고 맛도 괜찮고! 이거저거 따졌을 때 가성비 괜찮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다. 봉지에 소스는 원래 2개씩 들어있는데 내가 이미 반절을 먹은 상태라 1개씩밖에 없어서 사진이 이렇다. 양은 1인분기준으로 하면 2번을 나눠먹을 수 있다. 지금부터는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알려드림!!

#에어프라이어#냉동치킨

1)냉동된 상태의 치킨을 그대로 에어프라이어에 먹을 양만큼 넣는다.

#200도에#10분#대웅 모닝컴

 2)에어프라이어의 특성상 앞면만 익기 때문에 앞,뒤로 나누어 2번을 구워 줘야한다. 시간은 200도에 10분! 

#익어가는 치키니

#200도 10분뒤의 모습

200도의 10분을 1번만 하고 열었을때 앞면만 익은 치킨의 모습이다.

#앞면만 익고 뒷면은 안익음

#뒷면으로 뒤집어 주기

보이는거처럼 뒷면은 한개도 안익었다. 해동만 됬음..3)뒷면으로 뒤집어서 다시 200도에 10분을 돌려준다~!

#바싹익은 치킨

 

#웍준비 #소스투하

4)닭준비가 다 됬으면 웍을 준비하고 소스를 투하해서 소스를 조금 달궈준다.

#소스에 퐁당#소스에 담긴 치키니

 

#익힌닭에 소스입히기

5)달궈진 소스에 익혀진 닭을 넣고 버무려준다. 이미 전부 달궈져 있는상태이므로 5분정도만 뒤적뒤적해주면 끝!!

#맛있는자태#치킨은 언제나 맛있음#소스도 맛있음

아직 그릇에 담지도 않았는데 벌써 부터 침이 고이면서 맛있어 보인다.. 이렇게 해동하고 따로 웍에다가 소스를 덥혀주는 이유는 그냥 전자렌지 해동하고 버무렸을때는 생각보다 강한 냉동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실제로 먹었을때 안쪽이 덜 익었을 때가 많았다. 그래서 확실히 해동하려면 에어프라이어가 제일 좋다.

#맥주 안주#술안주#노브랜드 술안주#노브랜드 치킨

그릇에 담은 치킨의 모습!! 마무리에 파슬리 뿌려주니까 뭔가 더 있어보임...ㅋㅋ 여러번 먹어봤는데 먹는순간 저절로 맥주가 땡긴다... 그러므로 이것은 술안주임에 틀림없다. 그리고 핫스파이시보다 개인적으로 데리야끼맛이 나는 더 맛있었다. 핫스파이시는 매콤한 떡꼬치 양념느낌 이라고 해야하나..? 맛있긴한데 데리야끼가 좀 더 내 스타일이라고 해야겠다..ㅎㅎ

노브랜드에 갈 일이 있다면, 가성비 괜찮은 추천음식을 찾고 있다면 데리야끼, 핫스파이시 오븐구이 치킨을 꼭 사보길 바란다. 가격대비 훌륭한 음식이다.!!!

https://coupa.ng/bjvJM9

 

[퀴클리몰] 노브랜드 데리야끼 오븐구이 치킨 600g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