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원래부터가 손재주가 없다. 그것은 고데기에서도 마찬가지..똥손이라는 소리다. 아무리 고데기를 여러개 사서 똑같이 해봤는데도 손이 내 마음만큼 따라가지를 않는다..도전은 해보겠다고 괜찮다는 고데기는 왠만하면 다 갖고있다.

#미니고데기#롤고데기#그냥고데기#롱고데기30mm

고데기 종류만 봐서는 뭔가 잘 할 거 같지만..현실은 어디 구석에서 제기능을 하지 못한채 몇 달째 썩고 있다..ㅋㅋ장비라도 일단 괜찮으면 똥손도 괜찮을줄 알았기에..사다보니 늘어난 헤어고데기..결국 내가 더 똥손임을 알게되는 시간이 되었따지...ㅎㅎ; 어쨋든 그 중에 오늘 소개할 보다나 고데기! 이 고데기의 힘을 오늘 소개하려고 한다.

#보다나 고데기#보다나 롱고데기#고데기추천#보다나40mm

이 제품을 알게된것은 7월쯤.. 직장동료중에 한명이 이 고데기를 들고와서 머리를 말길래 이건 무슨 고데기인가..? 하고 보다가 한 번 써보게 됬는데..세상에.. 그 똥손이 머리를 마는것이다..!!!! 그 친구 말로는 이 고데기는 많은 유튜버들도 사용하고 대체적으로 알려진 고데기라고? 했다..(나는 근데 왜 모르니..?)친구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샀다고 했다. 근데 나는 세일기간까지 기다릴 수 가 없어서 인터넷cj몰에서 구매했다. 거기서 구매하면 삼성카드로 결제시 5% 로 청구할인이 들어간다고 했다. 그래서 나는 65000원에 구매를 했다.

#올리브영#보다나 고데기#올리브영 보다나고데기 가격

우연히 어제 올리브영을 지나가다가 보다나 고데기쪽으로 가봤는데 세일을 안하는건지.. 7만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그리고 친구말로는 세일해도 6만5천원까지는 아니였던거 같다고 하니, 될 수 있으면 인터넷으로 사기를 추천!

일단은 고데기 굵기가 굵다보니 내 손에 더 잘맞는거 같다. 내가 갖고 있는 고데기 중에 가장 굵은거 같다. 최대가 30mm인데 이것은 40mm이니까! 이것을 써보니까 웨이브가 조금 더 굵으면서 자연스러운 컬이 나왔다.

#보다나고데기#VODANA 고데기#집게핀 증정

보다나 고데기 상자를 열면 구성품은 보다나고데기+집게핀+설명서 라고 할 수 있는데

#손으로 잡은 보다나 고데기

손으로 잡으면 이런느낌? 나에게는 살짝 큰 느낌이 있다.

 

#보다나 봉고데기#열조절 가능

손잡이 부분을 자세히 보면 열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다. 그래서 본인이 원하는 온도에 맞춰서 쓸 수 있다. 나는 너무 강하게 하면 탈까봐 모발이 얇기도 하고해서 거의 160도에 맞춰놓고 하는 편이다.

#보다나 봉고데기#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설명서

설명서에는 품질보증기간도 명시가 되어있다. 품질보증은 구매후 1년 이내라고 한다. 그리고 보다나 봉고데기는 40말고도 32,26mm도 있다. 직접 보지는 못했으나 조금 더 얇은 굵기를 원하면 있다는 것!

#보다나 AS#보다나고데기 설명서#보다나 고데기AS

이 설명서에 보면 고데기가 고장 났을 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한 설명이 나와있다. 1년까지는 그래도 보상을 해주니 믿고 써도 될거 같다. 사실 고데기를 사고나서 고데기 하기 바빴지 포스팅 하면서 고데기 보증기간을 알게 되었다..ㅎㅎ이번기회에 제대로 읽어봄..!!

보다나 고데기는 똥손인 나도 할 수 있는 고데기이다. 40mm짜리 고데기는 회사마다 엄청 많을 것인데 고데기는 묵직하게 머리를 잘 고정해 주면서 초보자들도 쉽게 말 수 있도록 기계가 구성되어 조금 더 내가 편했던거 같다. 그리고 내가 내돈주고 직접 사고 느낀 후기이므로 더욱 믿어도 됨!! 이걸 사고나서 뷰티 유튜버들을 보니까 이것을 많이 쓰는게 보였다. 어떤 고데기를 사야할지 고민중이라면, 똥손이라 어떤 고데기를 사도 매번 실패였다면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길 바란다. 후회없을 듯!!

https://coupa.ng/bjvJpS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VC18MBP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