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을 하고나서 가장 마지막에 구매를 했던 청소기! 바로 휴스톰 청소기이다. 처음에는 청소기+물걸레 이렇게 합쳐져 있는 상품이 있는지도 모르고 따로 구매를 해야하는 줄 알았다.. 그래서 다이슨 청소기를 먼저 산거 였는데..나중에 알았다. 같이 되어있는 상품중에 본거는  LG 코드제로 A9이라는 제품이 있었다. 근데 주변에서 그것을 사용하고나서 평을 들어보니까 아무래도 같이 기능작동이 되는거라 사용시간이 굉장히 짧다고 했다. 그래서 그냥 따로 기능이 되어있는걸 사라고 해서 잘됬다 싶었다..ㅎㅎ

#휴스톰 청소기#물걸레 청소기#HS-1000W

ㅎㅎ물걸레 청소기는 종류가 굉장히 많다. 내가 휴스톰으로 산 이유는 결혼전 부터 같이 일하던 유부녀들의 말로는 물걸레 청소기하면 휴스톰이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머리에 박혀있었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그냥 구매를 했고 휴스톰을 또 사려고 보니까 최신꺼부터 예전꺼까지 종류가 굉장히 많던데 이거는 최신거 까지 욕심이 별로 없어서 적당한 가격대인것을 사기로 결정했다. 내가 산 가격은 17~19만원(회사 직원홈페이지)이고 그냥 쳤을때는 24~26이 기본이었다. 물론 일회용 청소포가격은 제외! 

#휴스톰 청소기 구성품

 박스를 열었을때 구성품은 기본청소포4개(핑크색) 와 바퀴달린 청소포2개(흰색 옆에달린거), 충전기, 설명서,청소기이다. 일회용 청소포는 내가 추가로 해서 산거다.

#일회용 청소포#물걸레 청소포#휴스톰 물걸레청소포 #휴스톰 일회용청소포

그런데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를 사고 나니까 부착포도 따로 사야 되더라...살때는 그런말이 없었다 추가 구성품에 일회용 청소포만 있길래 부착포도 당연히 주나보다 했더니 안주는 거였음... 꼭 따로 사길 바란다..https://coupa.ng/bjvJrm

 

휴스톰 [특가]부착패드2장+1회용청소포80매(4봉) 패드

COUPANG

www.coupang.com

 

#휴스톰 청소기#휴스톰 배터리

청소기 바디를 연결 시키면 이렇게 중간에는 배터리가 탈부착이 된다. 한개 밖에 안들어있는데 2개가 있으면 부담없이 오래 쓸거 같다.

#휴스톰 청소기 충전중

충전시간은 2시간30분이고 사용 가능 시간은 30~40분이다. 처음 배송되어 왔을때는 충전이 안되어 있어서 오자마자 충전기를 꽂아놨다.

#충전완료#물걸레 청소기#휴스톰

충전을 다하면 이렇게 빨간불에서 파란불로 바뀐다.

#기본청소포 부착

기본청소포를 붙이면 이런모습이다. 그런데 사용해보니 이걸 물로 빨고 다시 부치고 하는 과정이 너무나 귀찮았다. 이거 하기 싫어서 일회용 청소포를 샀는데 그거 따로 배송오기 전까지 이걸로 써보니까 여간 귀찮은게 아니다..

#일회용 청소포 부착#물걸레 청소기

일회용 부착포에 일회용 청소포를 붙이면 이런모습이다. 역시 일회용을 쓰니까 쓰고나서 바로 버리고 편했다.

#실제 물걸레 청소기 휴스톰 돌리는 영상

생각보다 청소기가 무겁기 때문에 시작버튼을 누르기 전에 앞에 헤드를 원하는 방향으로 구부리고 시작해야한다. 돌아가는 도중에 발로 쎄게 누르거나 하면 청소포가 모터에 들어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동영상을 보면 불빛도 이렇게 나오고 묵직하게 회전력이 빠르다.

#길이늘어남#파이프 조절가능

그리고 뒤쪽에 파이프를 늘릴 수 있어서 키에 맞게 바디를 조절 할 수 있다. 내 키 기준(165)으로는 저걸 끝까지 늘려야 사용하기 편했다.

#왼쪽꺾기
#오른쪽 꺾기

그리고 이렇게 오른쪽, 왼쪽으로 회전도 되기에 청소하기에 더욱 편하다.

내가 이 청소기를 가장 마지막에 산 이유는 아무리 이걸 쓴다한들 깨끗히 닦일까? 라는 의문점에서시작하여 손으로 벅벅 문지르며 직접 닦다가 도저히 허리가 아파서 사게 된것인데, 그 생각을 깨버렸다. 굉장히 편하고 좋다. 특히 같은 자리에서 회전하면서 무겁게 눌리기 때문에 웬만한 먼지나 지저분한것은 다 닦이고 모서리 틈새만은 조금 신경써서 따로 닦아주거나 하면된다. 그러기에 빠른시간내에 덜 힘들게 청소하려면 휴스톰 청소기, 나쁘지 않은거 같다.

https://coupa.ng/bjvJtP

 

휴스톰 2019년 신형 무선 물걸레청소기 HS-10000W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