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죤에서 나온 섬유탈취제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저는 빨래할때 수많은 섬유유연제를 써봤지만, 가장 포근한향으로 저에게 가장 맞는 향이 피죤의 블루비앙카 제품이라 이 제품만 늘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우연히 쇼핑을 하려고 핸드폰을 켰는데 이 제품이 딱 뜨지뭐에요!! 워낙 블루비앙카제품은 좋아하고 있어서 스프레이 섬유탈취제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제품을 살 당시에는 3개를 1묶음으로 팔고 거기에 사은품으로 피존 섬유유연제 1개까지 추가로 해서 9700원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섬유탈취제의 디자인 역시 기존 피존의 섬유유연제 겉표지?하고 같은 그림으로 팔고 있었어요. 스프레이 타입이기 때문에 분무기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뚜껑을 돌려서 액체를 확인해 봤는데 평소 섬유유연제 색깔인 파란색은 아니고 그냥 투명한 물같은 액체였어요, 

용량은 490ml이고 3개에 9700원정도로 샀으니까개당 3400원정도라 생각하면 될거 같네요. 용량과 가격을 봤을때 다른 섬유탈취제들에 비해 굉장히 쌌어요!

뚜껑을 돌려서 원액의 향을 맡아보니 섬유유연제향보다는 물탄듯 약간 희석된 향이 느껴졌어요. 몇 주 동안 써본결과 옷에서 은은하게 블루비앙카향이 나긴 했어요. 근데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여 빨래를 한거 같은 느낌까지는 아니고 아주 가볍게 블루비앙카 냄새를 묻힌정도?라고 해야하나요 그정도 였어요. 보통 섬유탈취제라고 하면 다음날 뿌리고 입었을때 은은하게 그 냄새가 조금 날정도로 약간은 강하게 스며드는데 이 제품은 그렇게 강하게 남아있지 않았어요


빨래후 강하게 남아있던 그런 향을 기대해서 그런건지 생각보다는 강하게 남아있지 않아서 말 그대로 탈취의 효과만 본거 같더라구요! 가격대 비해서는 탈취의 효과는 있었으나 강한 향을 기대하는건 어려울거 같아요. 그렇지만 은은하게 제가 좋아하는 향을 느낄 수 있어서 그부분은 좋았습니다!

평소 피죤의 블루비앙카향을 좋아하신다면 가성비대비 괜찮은 제품이라 추천드려요✿˘◡˘✿ 

https://coupa.ng/bIS7dd

 

피죤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블루비앙카 490ml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