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크바오밥의 베이비파우향 바디로션을 한참쓰고 질리려던 찰나... 바디로션을 바꿔보기로 했다. 나는 베이비파우더향밖에 쓰지 않아서 향은 늘 정해져있는편이다. 많은 베이비파우더향을 썼지만 베이비파우더향마다 전부 느낌이 달라서 같은향을 써도 늘 새로운거 같다.

 

요번에 주문하게된 바디로션은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로션이라는 제품으로 쿠팡에서 주문을 했고, 1077ml에 11500원이라는 다소 양에 비해 저렴한 그런 제품을 사용해 보게 됬다. 제품은 이렇게 펌프기가 따로 달려서 오고 뚜껑도 같이 오는 그런형태로 배송된다.

손으로 들고있었을때, 크기만봐도 1000ml가넘는 제품이라 크다는것을 알 수 있다.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로션은 식물에서 유래한 8가지 허브복합추출물과 자극완화작용이 좋은 백미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외부자극, 건조함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하고 있다.

바디로션의 이름에 걸맞게 과학으로 전문성을 가진 연구자와 검증된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순한 제품인것은 맞는것 같다.

 

바디로션의 제형은 약간 생크림폼같으면서도 약간은 걸쭉한 느낌의 제형이다. 냄새는 일반 베이비파우더향보다는 살짝 더 달콤하고 산뜻한 느낌이 난다. 무겁지 않은 느낌의 베이비파우더향이라고 해야할까?

손등에 발랐을때 모습! 보이는 모습과 같이 바를때는 점차 물처럼 스르륵 스며들어 끈적함이 없이 산뜻하게 날아가는 듯한 느낌이 남는다


이 제품을 샤워하고 난뒤 바디로션으로 한달정도 사용해본 결과. 전체적으로 향이 산뜻하고 가볍게 날아가서 끈적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나 가볍게 샤워후 몸의 건조함 방지를 위해 바르고자 한다면 딱 괜찮을 듯한 바디로션이었다. 향은 그렇게 오래 지속되는 편은아니다. 저녁에 샤워하고나면 다음날 사라지는 정도? 그정도 이다.


가볍고 산뜻한 느낌으로 무겁지않은 베이비파우더향의 바디로션을 찾는다면 딱 제격일 바디로션이다. 그리고 성분자체가 순하고 그래서그런지 별다른 알러지 반응이나 붉은기같은것은 생기지 않았다. 그래서 피부가 예민한 사람한테도 괜찮을 바디로션 같다. 

https://coupa.ng/bD0I69

 

폴메디슨 시그니처 바디로션 베이비파우더향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