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내에 12월생인 사람이 있어서 오늘도 찾게된 투썸! 새로나온 신상케이크가 있다기에 먹어보기로 했다. 케이크와 더불어 오늘은 달달한 모카칩 프라페가 땡겨서 그것도 리뷰를 할 예정!! 다른 동료가 버블 밀크티도 여러개를 시켜서 그것도 추가로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1]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투썸 신상케이크#투썸 헤이즐넛 마스카포네#투썸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케익 가격

신상케이크에는 종류가 5개나 있었는데, 우리가 간 매장에는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케익밖에 남아 있지 않아서 그거만 샀다. 치즈케익위에 헤이즐넛&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이 듬뿍 올라간 케익이라고 한다. 다만 땅콩같은 견과류가 들어가므로 견과류 알러지가 있는사람은 피하길! 가격은 34000원!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익#투썸 케익#투썸 케이크#투썸 신상케이크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에 실물 모습!! 연말 분위기 답게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으로 올라가있고 옆에는 페레로로쉐 초콜렛이 올라가 있다. 그리고 식용금? 같은게 곳곳에 올라가 있다.

케익은 다 이쁜건가...ㅎㅎ 장식이 이래서 그런지 마치 신년 케익같은 분위기가 난다. 초를 다 불고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익 컷팅을 하는데 얼마나 단단한지 잘 안썰렸다. 밑에가 꾸덕한 치즈라서 그런지 뭔가 냉장고에서 갓 꺼낸 치즈를  자르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일반 생크림 케익처럼 잘리지가 않았다. 먹을때는 약간 지저분하게 되는 그런 케익이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의 맛을 얘기하자면, 뭔가 헤이즐넛이 들어간 생크림 맛이 나면서 끝맛은 계피맛이 났다. 그리고 위에가 크림이고 밑에는 치즈케익이라 처음에는 생크림이 넘어가다가 끝맛은 치즈가 씹히는? 치즈케익맛이 났다. 계피를 딱히 좋아하지는 않아서 내 취향은 아니였으나 맛은 괜찮았다.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는 케익맛?

[2] 모카칩프라페

 

#투썸 모카침 프라페# 모카칩 프라페 열량#모카침 프라페 가격

모카칩 프라페는 이름만 들어도 달달할거 같은 프라페로, 이날은 정말 달달한게 땡겨서 시키게 됬다. 근데 열량은 그렇게 높지 않은편! 가격은 5300원!

 

실물로 보면 생각보다 휘핑크림도 그렇게 많지 않고 얼음이 갈린게 더 많아 보였다. 그래서 열량이 적은건가...? 모카칩 프라페의 맛을 얘기하면, 적당히 달달하면서 중간에 모카칩도 씹히고 괜찮은 맛이었다.

 

[3] 버블 밀크티 

#투썸 버블 밀크티#투썸 버블밀크티 열량#투썸 버블밀크티 가격

개인적으로 밀크티도 좋아하지않고 버블이 들어간 음료도 좋아하지 않으나 많은 사람들이 시키기에 먹어봤던 음료, 가격은 레귤러가 6천원으로 생각보다는 가격이 나가는 편이다. 특히나 투썸에서 버블같은경우는 모든 음료에 추가가 가능해서 700원만 더 내면 된다고 한다. 열량은 300으로 그렇게 높지 않다. 

 

색은 커피색인데 아래에 버블이 깔려있다. 몇번 맛을 본 결과, 살짝 진한 밀크티 맛이 나면서 버블맛이 나는 그런맛으로 홍차에 거부감이 있는 나에게 그렇게 까지 거북하진 않았던 맛이었다. 밀크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더욱 괜찮은 맛일거 같다. 다만 가격이 조금 아쉬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