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어댄 쿠키앤크림 케익이 나오던 시점에 같이 나왔던 신상음료! 바로 치즈크림라떼 라인이다. 드디어 먹어보게 됬다. 케이크를 먹을때 같이 먹고 싶었으나 땡기지가 않아서 먹지 않았던 음료였다. 그러나 오늘은 먹을 기회가 생겨 먹고 리뷰를 하게 되었다지!!! 가격은 5800원대!!

#투썸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투썸 치즈크림 초콜릿라떼#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치즈크림 스트로베리라떼#치즈크림 초콜릿라떼#치즈크림 수르츠 피치 티

신상음료는3개!!! 근데 비주얼적으로 치즈크림 후르츠 피치 티는 끌리지가 않았다. 히비스커스라고 맛이 써있는데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그래서 이것만 패쓰했다. 왠지 적힌거로만 예상하면 상큼한 맛이 날거 같은 ...? 그런느낌..?

#투썸음료#투썸커피#투썸

치즈크림라떼 라인은 저렇게 컵 홀더부터 다르다. 오늘도 역시나 많은 투썸 음료들..

#치즈크림 스트로베리라떼 #투썸 BT21#BT21#투썸 신상음료
#초콜릿라떼# 투썸 BT21 초콜릿라떼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다. 뭔가 너무 먹고 싶게 생겼다. 저 위에 있는 하얀게 치즈크림인가 보다. 그냥 휘핑크림 보다는 꾸덕꾸덕한 느낌이 들었다. 사이즈는 레귤러인데 손에 쏙 들어온다. 양은 먹어보니 적당했다. 음료위에는 BT21이라고 초콜릿이 함께 있는데 무슨 뜻인지 몰라서 찾아봤다.(방탄팬분들 보면 섭섭할 소리) 처음에는 이게 무슨뜻인데 이렇게 초콜릿으로까지 적혀있지...? 라고 생각했다.

#우주스타 BT21#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방탄소년단 제작캐릭터#방탄소년단 캐릭터 창조#방탄소년단 라인프렌즈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방탄소년단이 직접 라인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된 신개념의 캐릭터라고 했다. 그러니까 방탄소년단이 캐릭터를 직접 제작했다는 소리이다. 신기신기!!

 

#방탄소년단 컵홀더#BT21컵홀더#투썸 컵홀더

이것이 바로 그 컵홀더와 캐릭터들이다. 다시보니까 독특하기도 하고..귀엽기는 한데...(뭔가 영혼없음) 아무튼 그래서 치즈크림라떼 라인만 컵홀더가 달랐나보다.

#크림치즈 스트로베리 라떼

먼저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의 맛을 설명하자면 나는 너무 만족했다. 어디서 먹어본 딸기맛이긴 한데 묘하게 치즈맛이 나면서 딸기라떼 맛이나는 그런맛이다. 그러니까 요거트 딸기라떼+치즈맛 약간=치즈 딸기요거트 스무디..? 그런맛이다. 아무튼 맛있는맛이다.

그리고 치즈크림 초콜릿라떼도 맛있었다. 이것도 많이 먹어본 초콜릿맛이긴 한데 치즈맛이 살짝 가미된 맛있는맛, 그러니까 이것도 초콜릿 요거트+ 약간의 치즈맛=치즈 요거트 초콜릿 스무디..? 그런맛!! 아무튼 괜찮았다. 그렇지만 2개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나는 치즈크림 스트로베리 라떼에 한표!! 초콜릿라떼는 나에게는 너무 달았기 때문에..ㅠㅠ

커피가 많이 땡기지 않는다면 이렇게 크림치즈 스트로베리나, 초콜릿라떼로 먹어도 괜찮을거 같다.

#투썸 피규어 스텐컵#투썸 행사 중#투썸 스텐컵
#투썸 이벤트 행사중#투썸 이벤트기간#투썸BT21 2차 프로모션

현재 투썸에서는 19년10월25일 부터 12월31일까지 모든 커피와 음료 구매시 위 사진에 있는 피규어 스텐컵을 10000원에 파는 행사를 하고있다. 단품으로 구매시에는 12000원! 이라고 한다. 방탄소년단이 직접 제작한 캐릭터이므로 방탄소년단 팬들에게는 의미가 있을거 같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