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역시나 투썸커피를 먹게됬다. 오늘은 신상음료를 맛볼까 해서 찾아봤더니 스노우라떼 라인과 시그니처 뱅쇼가 새롭게 보였다.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따뜻한 음료가 땡기던 오늘! 스노우라떼 라인은 차갑게도 먹을 수 있고 따뜻하게도 먹을 수 있다. 나는 추우니까 따뜻한거로 시켰다. 근데 비주얼은 차가운게 더 이뻐보였다. 그리고 시그니처 뱅쇼도 시켰다. 나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뱅쇼를 좋아하지 않는다. 같이 시키는 사람들중에 이걸 먹기에 맛을 봤다. 가격은 5800원대였다.

#투썸 스트로베리 스노우라떼#투썸 스트로베리 스노우라떼 열량#스트로베리 스노우라떼#투썸 신상음료#투썸신상#스트로베리 스노우#스트로베리 스노우 영양정보

스트로베리자체도 달달한 느낌인데 화이트초콜렛이 올라간다고 그래서 엄청 달거라는 생각을 했다.

#투썸 카라멜 스노우라떼#투썸 카라멜스노우#카라멜스노우 라떼#카라멜스노우 라떼 열량#카라멜스노우라떼 영양정보

이것 또한 진한 카라멜이라는 설명부터가 달거라는 생각을 했고 마스카포네 크림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크림이니까 달거라고 생각했다.

#투썸 시그니처 뱅쇼#투썸 뱅쇼#시그니처 뱅쇼#뱅쇼#뱅쇼열량#뱅쇼 열량정보

뱅쇼는 보이는 비주얼면에서는 예전에 맛을 봤던 샹그리아 음료가 생각났다. 그리고 뱅쇼가 열량이 가장 낮았다. 다른거는 크림에 달달한게 추가되니까 당연히 높지만 이거는 크림도 없고 와인만 들어가니까 낮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들었다.

#투썸 스트로베리 스노우 실제사진

이것은 스트로베리 스노우라떼 실제사진! 투명컵이 아니라 내부가 안보여서 조금 아쉽다. 그냥 이상태에서 맛을 봤을때는 마치 저어야 맛이 날꺼처럼 크림맛만 났다. 그래서 몇 번 저어주고 먹으니까 맛이 괜찮아졌다.

#투썸 스트로베리 스노우라떼 현실사진

다 섞고나니 화이트 초콜릿이 녹아서 없어졌다...ㅋㅋ솔직한 후기를 얘기하자면, 아주 고급진 딸기우유를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 맛이라고 해야하나...?그리고 거기에 딸기 건더기가 조금 씹히는 맛? 아니면.. 예전에 먹었던 치즈크림 스트로베리라떼에다가 치즈빼고 그걸 따뜻하게 전자렌지 돌린맛..? 그런맛이 난다..2번은 안먹을거 같다..ㅎㅎ 

#투썸 카라멜 스노우라떼 실제사진#투썸 카라멜 스노우라떼 실제모습

이것은 카라멜 스노우라떼! 귀여운 트리초콜릿이 올라가서 비주얼적으로 뭔가 더 이뻤다. 이것도 역시 저어줘야 맛이 나므로 휙휙 저어줬다.

 

#투썸 카라멜 스노우라떼 섞은모습

역시나 저으면 비주얼이 다 사라짐..ㅠㅠ 이맛을 얘기하자면.. 분명히 스트로베리 스노우라떼보다 비주얼이 이뻤지만 이것은 설명만큼 낭만적인 트리가 연상되는 맛이 아니고.. 카라멜맛이 전혀 나지 않는, 라떼맛이다. 라떼에 건더기가 씹히는..그런 라떼맛...? 일반적으로 파는 라떼맛!! 이거는 개인적으로 스트로베리 스노우 라떼보다 더 별로 였다.

2개를 비교했을때, 스트로베리 스노우라떼가 훨씬낫고 뜨거운거보단 차갑게해야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직감적으로 들었다.

#투썸 시그니처 뱅쇼#투썸뱅쇼 실제모습#투썸 시그니처 뱅쇼 현실사진

이것은 시그니처 뱅쇼! 냄새를 맡는데 와인+레몬향이 났다. 역시나 한입 먹으니 뜨듯한 와인맛..샹그리아 뜨겁게 한맛.. 내취향은 아닌맛이다. 그래도 먹을만은 했다. 내 취향이 아니라는것이지 맛은 괜찮았다.

투썸에서 신상이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거 같다. 스노우라떼 라인을 꼭 먹고싶다면 차갑게 해서 먹기를 추천한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