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에는 당진쪽을 여행하기 위해 당진 근처 숙소를 알아보다가 우연히 이 숙소를 알게됬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사진을 봤는데 숙소가 너무나 이쁘고, 감성돋는 그런느낌의 숙소라 보자마자 이 숙소다!! 하면서 당장 여행가는날 예약이 되는지 알아봤다. 이 곳은 당진은 아니고 태안 청포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숙소이다. 그래서 우리는 여행루트를 태안에서 시작되는것으로 바꾸었다. 나중에 도착해서 알았지만 청포대 해수욕장에는 펜션이 정말 많았다. 

이 펜션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축 펜션으로, 독채형 펜션으로서 방은 2개가 전부인 아담한 펜션이다. 방은 바다방과 비 방이 있는데 바다방이 커튼을 젖혔을때 바다뷰가 보이기 때문에 조금 더 비쌌다. 바다방이 20만원, 비 방이 15만원이었다. 우리는 바다방을 선택했다.

주차장은 건물바로 맞은편에 있고 펜션 바로앞에도 주차 가능하다. 입실은 오후3시부터 가능하고, 퇴실은 오전11시이다. 우리는 장을 보고 펜션을 들어갔는데, 농협하나로마트 청포대점이 펜션에서 차로 10분내로 있어서 여기서 장을 보고 들어갔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려고 차에서 나오니 주인분께서 우리를 알아보시고 바로 방으로 안내해 주셨다. 

 

펜션 앞모습은 이런모습! 2층은 주인분들 집이라고 했고, 1층에만 펜션방이 존재 했다. 사진상으로는 지대가 높아보여 2층에 있겠거니 했는데 그건 아니였다. 바다뷰 방은 바로 앞에 보이는 방이 바다방이고 비 방은 뒤쪽으로 위치해 있었다.

 

 

방문을 열었을때 바로 보이는 풍경! 방 전체 크기는 그렇게 작지 않고 딱 적당한 정도의 크기이다. 사진에서 본것과 같이 너무나도 이쁜 그런느낌의 숙소였다.

 

짜짠!!! 정말 너무나도 감성돋는 뷰... 인테리어 하나하나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없었다.

 

쇼파 옆에는 숙소를 들린 사람들이 쓸 수있는 편지지? 같은게 준비 되어있는데 우리도 방문기념으로 편지글을 남겼다.

 

가까이서 보면 이런느낌!! 특히 밤에 무드등 대신 이것을 켜놓으면 그렇게 이뻤다. 

 

화장대는 화장실 옆에 위치하는데 도착하자마자 찍는걸 깜빡해서ㅋㅋㅋ 지저분 주의... 

 

화장대 서랍에는 드라이기, 빛, 머리끈, 면봉, 데일밴드와 약품등등 너무나 세심하게 물품들이 준비되어있다. 

 

깔끔한 느낌의 부엌! 부엌에는 와인잔, 소주잔, 맥주잔, 그냥컵들이 선반에 있고 커피포트도 준비되어있다.

 

싱크대 아래 선반을 열면 칼과 식기류, 냄비, 쟁반등등이 준비되어있다.

 

 

왼쪽에는 여러 크기의 그릇도 준비되어 있다. 

 

밥솥, 식용유, 각종 조미료도 준비되어 있다. 왠만한 조미료는 다 있었는데 딱하나 쌈장이 없었다는것!! 쌈장은 장볼때 사와야 한다.

 

이 숙소를 선택하게된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이 스파가 되는 욕조!! 그리고 밖이 보이는 뷰!! 우리는 신혼이기에...이 욕조는 너무나 중요했다...ㅋㅋ 실제 이 욕조는 부글부글 마사지도 잘되고 거품도 잘 일으키고 너무나도 작동이 잘되는 좋은 스파 욕조였다. 아주 잘 사용했다는!!!

 

침대 옆에는 이렇게 테라스가 있다. 원래 날이 따뜻하면 여기서 바베큐를 구워먹을 수 있다. 바베큐는 2만원이고 미리 주인분께 얘기를 해야 먹을 수 있다. 우리가 간날에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실내에서 먹었는데 자이글을 준비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숙소를 구경하고 밖으로 나와 보이던 정원(?)을 찍었다. 여름쯤 와서 조금 더 파릇파릇할때 찍으면 더 이쁠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지금도 너무나 이쁜것... 

 

해가 질 무렵 필터 없이 찍은 사진!! 정말 여기는 뷰맛집... 너무나도 붉게 물든 하늘과 펜션의 조화가 예술이었다. 

 

해가 질때, 방안으로 붉은빛이 스며들면서 너무나도 이쁜 조명이 되었던 숙소의 모습을 한번 남겨봤다. 침대 옆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준비가 되어있다.(침대옆 협탁 서랍에는 게임 할 수 있는 젠가, 할리갈리등이 있었다. 브이로그 영상에 찍어두었으니 혹시나 궁금하신분들은 영상을 참고하길!!) 방에 창문들이 크게 나있어서 그런지 방이 더 이뻐보였다. 

서해쪽으로 여행을 한다면 한번쯤 묵어보기 좋은 숙소, 너무나 뷰가 이뻐서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는숙소! 주인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신축숙소라 내부도 깔끔해서 너무 좋았던 숙소! 한번 다녀가 보길 바란다!!


↓숙소 관련해서 브이로그를 남겨둔것이 있는데 혹시나 실제 방안모습이 궁금하다면 브이로그를 참고하시길!!! ↓↓↓↓

https://youtu.be/F8WUZ6vV5x4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