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๑•‿•๑ 오늘은 치킨플러스에서 요즘 계속 광고하는!!! 얼씨구맵닭, 솔직한 후기를 적고자 합니다! 티비에서 자꾸 신혜선이 광고를 엄청하는데 너무 먹어보고 싶은거에요!!! 바로 주문해버렸어요....ㅋㅋㅋ내돈내산리뷰 바로 시작할게요!!

 


치킨플러스에서 한마리에 15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순살인데도 추가요금이 없어서 바로 시켰습니다!!

비주얼은 합격!!! 파슬리가루랑 매콤한 고추같은게 붙어있었어요!

 

한입 딱! 먹는데 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닭강정같은데 매콤한 맛이 강한 맛있는맛!!! 약간 BHC 맛쵸킹하고 비슷한 맛인데 조금 더 매운맛이 났어요. 저는 매운것을 잘먹어서 딱 좋은? 매운맛이 있더라구요. 평소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먹기 힘드실수도 있는 정도 맵기에요. 양은 딱 닭강정집에서 파는 양을 사왔을때 양정도? 남편하고 나눠먹었는데 보통 1마리를 다 못먹는편인데 이거는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다시 시켜먹을 의사가 있는곳!!! 너무 괜찮았어요 ✧•̀.̫•́✧ 매운거 잘드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