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에서 3번째날 머물렀던 "스테이아하" 숙소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이것 또한 내돈내산식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릴려고해요!


제주 한림 옹포리에 위치한 "스테이아하"는 독채숙소로 에어비엔비에서도 예약가능해요! 돌담으로 이루어진 돌담대문이 시작부터 반겨주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대문 안으로 들어가면 돌길이 나오면서 조금 더 감성적인 독채숙소가 보여요!

저희는 01방에 머물렀어요! 슈퍼싱글2개가 따로 있는데 저희는 붙여서 잤답니다( ͡° ͜ʖ ͡°) 

제가 이 방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식탁과 함께 보이는 이 대나무 감성샷을 보고 싶어서에요✧•̀.̫•́✧

식탁에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핸드드립커피, 차, 그리고 유리컵이 준비되어있어요! 

방에 큰 문이 많은데 수영장도 같이 보여요! 수영장만 보이는 방도 있던데 저희방은 수영장과 대나무까지 둘다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 ͜ʖ ͡°)

수영장은 이렇게 돌담과 함께 있어요. 겨울이라 저희는 보기만 했어요! 

또 다른 문으로는 이렇게 돌담이 보이는 야외도 보여요. 앉아서 잠깐 쉴 수 있는 베드도 있어요.

단점이 있다면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는거에요! 세면대도 가운데 따로 위치하고 있어요. 어찌보면 단점인데 또 따로 쓰다보니 어쩔때는 괜찮기도 하더라구요. 어메니티는 샴푸,린스,바디워시가 같이 있는데 린스는 상태가 별로 였어요ㅠㅠ... 린스는 따로 갖고오시길 바래요!

 

주방도 앙증맞게 요즘 감성에 맞는 구조였어요!

해가 지기 시작하니 더 이뻤던 숙소! 정말 감성뿜뿜! 깔끔한 구성에 모든것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 ͜ʖ ͡°)


제주 한림을 가신다면 꼭 머물러보시길 추천드리는 숙소에요. 5분거리 옹포리 시내 주변에 맛집과, 해변, 소품샵까지 많이 있어서 활동하기에도 불편하지 않아요!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