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이디야에서 신상커피를 먹어보기로 했다. 이디야에서는 늘 콜드브루 화이트 비엔나 아니면 민트 모카라떼를 먹기만 해서 새로운 커피가 필요했다. 신상커피 메뉴는 몇 개 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눈에 들어왔던 콜드브루 티라미수! 사실 티라미수가 목에 넘어가면서 엄청난 기침이 나지 않을까... ㅋㅋ 걱정을 잠시 했는데 일단 그냥 먹어보기로 했다.

 

 

#이디야 신상커피#이디야 콜드브루 티라미수#콜드브루 티라미수#콜드브루 티라미수 열량#콜드브루 티라미수 가격#콜드브루 티라미수 영양정보

열량은 359kal, 가격은 4800원! 아무래도 티라미수가 위에 올라가다보니 열량이 조금 나가는 편이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콜드브루, 코코아 파우더가 어우러져 티라미수의 느낌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라떼라고 설명하고 있다. 

#콜드브루 티라미수 실물

이것이 바로 콜드브루 티라미수 실물모습!! 생각보다 티라미수 부분이 많이 차지하고 있지는 않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 

맨위에는 이렇게 코코아 파우더가 잔뜩 올라가 있다. 이 상태로는 절대 그냥 먹을 수 없을 거 같아서 저어주고 먹어야 할거 같았다. 

저어주면 이런모습! 사실 저어준 모습이 젓기전 모습이랑 크게 비교가 안가는거 처럼 보이긴 하나 확실히 저어줬다. 위에 있는 코코아 가루가 아무리 잘 저어주어도 흡수되어 녹아들어가지가 않아서 더 그렇게 보이는거 같다.


이디아의 신상커피인 콜드브루 티라미수 커피를 먹어본 느낌을 얘기하자면, 첫 맛은 정말 굉~장히 달았다. 나는 단것을 그렇게 선호하진 않지만 그래도 민트모카라떼를 맛있게 먹을 정도의 달달함은 좋아하는 편인데, 이것은... 민트모까라떼보다는 2배가 더 달은? 넘나 달은 커피맛이었다. 그리고 저어서 먹으니 티라미수의 맛이 느껴진다거나 그런느낌은 별로 없고 그냥 엄청 달은 초코우유 먹는 느낌이 났다. 

그래서 결과적으로는 초이스미스...ㅠㅠ 엄청 달달~한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하지만 나는 그닥... 이었던 커피!!!!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