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이 끝나가는 시점에서 무료하게 보낼 수가 없었던 남편과 나는 우리끼리 망년회를 하기로 했다. 꼭 어디를 시끌벅적하게 가야하나 싶어서 집에서 조촐하지만 재밌게 보내고 싶었던 우리! 그래서 나름 홈파티처럼 꾸며서 하기로 했다. 홈파티를 하는데 있어서 빠질 수 없는 풍선과 게임들! 우리는 풍선을 주문했다. 나는 쿠팡에서 주문했고 세트 구성으로 푸짐하게 받았다.

#홈파티

짜잔! 풍선 색깔은 금색이랑 핑크, 은색중에 선택할 수 있다. 나머지는 세트로 들어있는 구성이다. 여분 풍선도 들어있고 토퍼도 들어있다. 양면테이프랑 끈도 다 들어있어서 있는 그대로 조립하고 붙이기만 하면 된다. 생각보다 커텐에도 잘 붙어 있었다. 창문에 붙여볼까 했지만 끈적임이 창문에 남을거 같아 그냥 커텐에 붙이기로 했다.

 

원래는 분위기 좋게 와인 먹으려고 했는데...ㅋㅋ 와인이 뭐가 맛있지도 모르겠고 심지어 집에 와인잔도 없어서... ㅋㅋㅋ 그냥 코젤다크를 먹기로 했다. 코젤다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맥주인데, 그냥 먹으면 맛이 심심해서 꼭 시나몬이 들어가야 한다. 일반 생맥주집에가면 시나몬+설탕가루 묻힌거에 시원하게 나오는데 오늘은 셀프로 만들어 먹었다. 나머지 음식은 마트가서 파는거 사왔다. 나는 아재 입맛이므로 알탕과 장어초밥을, 남편은 닭강정을..ㅋㅋ

<시나몬 코젤다크 만드는 방법>

★재료: 코젤다크, 시나몬가루(계피가루), 흑설탕(백설탕X), 둥그런 컵

※방법

①시나몬가루+흑설탕을 1:1비율로 섞는다. 섞은 후 넓은 판데기에 펼쳐서 준비!

②컵주변에 물or 꿀 을 묻힌다. 컵 입구로 부터 2cm정도만! 너무 길게 하면 컵이 끈적이고 지저분해진다. 그리고 꿀은 고급자만 사용하길.. 잘못 묻히면 지저분해짐! 

③컵을 굴려준다. 맥주를 따르고 남은 가루도 올려주기!

간단하게 남편과 둘이서 할 게임을 하나 샀다. 다이소에 팔길래 재미삼아 구입해 봤는데 성인용 커플젠가 라고 수위가 높은것도 있고 낮은것도 있다. 직접해보니 그렇게 야하진 않았고 ㅋㅋ 적당히 할만한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남친하고도 해도 될거 같다. 가격은 2천원! 술먹으면서 둘이 하니까 쫄깃하고 재밌었다. 원래 이거말고도 원카드랑 화투도 준비했었는데....ㅋㅋ 배부르고 이거하다보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건...무엇?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안방에서 나오니까 우리의 풍선은 다 떨어져 있었다....ㅎㅎ; 그래서 떨어진 풍선은 티비쪽 아트월에 다시 붙여놨다 ㅎㅎ 나름 너무 재밌었던 우리 부부만의 망년회& 홈파티~! 집에서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파티 같아서 재밌었다. 혹시나 집에서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이렇게 우리처럼 해보길!!!

https://coupa.ng/bk5wBY

 

HELLO 2020 이니셜 은박 파티 풍선 14종 풀세트 구성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k5z6h

 

화미제당 계피가루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k5Abj

 

백설 갈색설탕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