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 )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때문에 급하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던 문제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 어찌해야할바를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좀 부탁드릴게요...ㅠㅠ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오류라고 하면 보통 페이지에만 영향이 가서 대부분 손댈필요가 없다, 내버려두면 알아서 광고가 송출된다라는 블로그 글들이 많았습니다.. 저도 그러한줄 알고 무시했는데 벌써 갯수가 30개가 되었고...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글은 항상 쓰던대로 하였고, 몇 개 변한게 있다면 최근 무효트래픽으로 인한 html을 몇 개 수정한것? 그렇지만 추가를 했을분 기존것은 건들지도 않았어요.


대부분 호스팅 서버 과부하, 호스팅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음, 알 수 없는 오류 이렇게 3개중에 하나로 오류가 뜨며..

문제의 해결방법이라고 나와있는말은 위의 사진과 같이 애드센스 크롤러의 작동방식을 숙지하라, 구글 크롤러와 다르다는 말을 합니다.

그리하여 문제 관련세부정보란으로 넘어가면 이러한 해결책이 보이는데... 첫번째 칸에 네임서버 관련하여 열심히 찾아본 결과 본인의 개인도메인을 설정하는 경우의 오류로 인한 문제가 아니고서야 현재 문제와는 관련이 없어보이고 두번쩨칸의 사이트의 서버에 문제가 있다라는 글은 이해를 잘 못하겠어요..•́︿•̀ 。 글은 정상적으로 발행이 됬고 느리지도 않고 과부하가 걸린건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제가보기엔 광고만 안달릴뿐 나머지는 정상적으로 보일뿐...


대부분 블로그에서 크롤러오류 해결글들을 보면 가만히 내비둬라 라는 답이고 저또한 약1년전 이 문제에 처음 접했을때는 그냥 내버려두니 없어졌었습니다. 오류갯수도 그렇게 많지 않았구요..그러나 지금은 그냥 내버려두기엔 가장 큰 문제가 하나 잡히는데 그것은 메인에 올라간 글마져 광고송출이 안된다는 겁니다...ㅠㅠ..


어제 기준으로 메인에 올라간 글이 제대로 광고송출이 안되어 방문자수대비 광고수익이 적었어요. 물론 지금은 광고가 정상적으로 송출이 되는데, 이 글 뿐아니라 며칠전 발행했던 글 몇개에서도 광고송출이 안되고 어제 발행했던글도 송출이 잘 안됩니다. 구글서치콘솔로 아무리 색인생성요청을해도 소용이 없고 새로고침같은걸 해봐도 제자리 걸음이에요.. 물론 최소3일정도 지나면 자연적으로 광고는 송출이되는데 바로바로 광고송출이 안되니 미칠노릇이에요..ㅠㅠ


혹시나 저같은 상황을 겪고 계신분들이나.. 조치를 취하신분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컴퓨터에는 무지한지라..ㅠㅠ 정말 해결을 못하겠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