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੭•̀ᴗ•̀)੭ 오늘은 신전 로제떡볶이 순한맛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평소 로제맛을 좋아하는데 신전꺼는 안먹어봤거든요! 평소 신전 순한맛도 매콤해서 그거 생각하고 로제떡볶이도 순한맛으로 시켜봤어요!

신전떡볶이 1인분(5000원)에 튀김많이...ㅋㅋㅋ 저는 모둠튀김으로 안하고 잡채튀김, 김말이튀김, 고구마치즈볼, 튀김만두, 오뎅튀김 이렇게 따로 시켰어요. 아 오뎅튀김은 리뷰이벤트 참여해서 받았어요!!!

 

한입 딱 먹는데 소스가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근데 매운맛은 전~혀 없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계속 먹다보니까 저에게는 다소 느끼함이 올라오기 시작했어요..ㅠㅠ 그래서 소스자체는 너무 맛있는데 다음에 또 시키면 중간맛이 괜찮겠다 싶었어요. 매운거 아예 못드시는분은 순한맛이 괜찮을거 같아요.

 

신전떡볶이야 워낙에 국물을 많이 주는곳이니 튀김을 모조리 로제소스에 찍어먹었답니다! 역시 jmt!! 고구마치즈볼은 처음 도전해본건데 안에 고구마소가 꽉찬게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튀김옷이 얇고 바싹한 식감의 치즈볼은 아니였어요!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신전로제떡볶이 순한맛 추천, 그거 아니신분들은 중간맛부터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