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시너지 토너를 다 사용할때쯤 눈에 들어오던 스킨과 앰플! 그것은 바로 셀리맥스 더 리얼 노니 에너지 앰플! 일전에 현지 노니비누를 사용한 후기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크게 좋은점을 몰랐어서 다시한번 도전 해보고자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구매하게 됬다. 

주문은 올리브영 앱으로 주문을 하였고, 원래는 33000원이었는데 행사기간에 23800원에 구매했다! 원래는 앰플만 사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노니 수분 밸런싱 토너도 증정품으로 들어있게되어 같이 써보게 됬다.

배송이 와서 포장지 뜯은 상태 그대로의 모습! 앰플은 30ml이고 스킨은 증정용이다 보니 50ml이다. 사용감 후기를 먼저 적기전에 셀리맥스에서 얘기하는 노니의 특성을 얘기해보자면,

 

건강식품 및 140여종의 영양성분과 200여종의 파이토케미컬(식물성 화학물질)이 들어있다고 하는 노니!

또한 피부의 탄력이 없거나 푸석하고 생기가 없거나, 건조가 심해 속당김이 심했을때, 주로 탄력과 속당김을 해결하기 위한 성능으로 출시되었다고 한다. 특히 노니 열매에 들어있는 아데노신이라는 성분이 대표적인 주름 개선성분에 좋아서 피부를 탄력있게 바꾸어 준다고 한다.

특히나 샐리더맥스의 노니앰플은 노니 추출물71.11%가 들어간 고농축 영양 앰플로 스트레스, 수면부족으로 있을 수 있는 피부에 영양감을 더하고자 영양부족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한다. 

먼저 앰플! 초록초록한게 뭔가 바르면 생기가 더해질거 같은 색깔이다.

 

스포이드 형태로 적당량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용기가 구성되어 있다. 앰플은 많이 바르지 않아도 되니까!

앰플의 제형은 살짝은 꾸덕한 제형이나 기본적인 앰플의 제형과 같다. 여기서 특이점은 바로 냄새!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이다..싶어서 가만 생각해보니 안티푸라민이라고.. 그 싸~한 그 향이 나는것이다.그러니까 약한 파스향같은 냄새!  그러나 이 향이 지속되는 것은 아니고 바르는 그 순간 몇 초? 정도 가볍게 싸악 나고 피부에 흡수되면 그 냄새가 사라진다. 

피부에 바르면 이렇게 미끄덩한 계란 흰자같은 느낌이 난다. 앰플만 바르고 저녁에 티비를 보는데, 생각보다 촉촉함이 오래갔다. 복합성피부이긴 하지만 속건조가 어느정도 있는편이라 앰플은 웬만하면 진득한? 위주로 찾는편인데, 바르고 몇 시간 지나니까 피부가 약간 찐득하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있어서 피부가 당기거나 하지 않았다.

다음은 스킨! 스킨제형은 일반 스킨처럼 물같이 흐르는 제형이었다. 그러나 역시 이것도 향이 특이 했는데, 앰플과 같은 약한 파스향(안티푸라민 냄새)가 살짝 났다. 그리고 앰플과는 다르게 스킨은 조금 빠르게 날아가는 듯한 느낌이 났다. 

셀리맥스 더 리얼 노니 에너지 앰플과 노니토너를 사용해보니, 우연인지 아니면 제품때문인지는 정확치 않으나 평소 피곤하면 나던 뾰루지? 같은것은 나지 않았다. 마치 쑥라인 화장품을 처음 썼을때 처럼! 뭔가 피부에 트러블을 진정시켜주고 건조함을 같이 해결해 주는 그런 제품 같았다.

어느 화장품이나 주름개선에 탁월하다는 광고는 다 들어가기 때문에 단기간 이 제품을 사용하였다 하여 주름이 개선된것 까지는 무리한 평인거 같고...ㅋㅋ 속건조에는 탁월한것이 맞는거 같다. 또한 파스향이 금방 날아가지만 바를때는 자칫 강하게 느껴질 수 있으므로 평소 그런향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피하는것이 좋을거 같다. 속건조가 심하거나 트러블이 한두개 정도 가끔 나는 타입이라면 추천하고 싶다. 

https://coupa.ng/bE1aiy

 

셀리맥스 더 리얼 노니 에너지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