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를 선택하게된 이유..?

기존에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투사이드전에 작년기준으로 판매되던 에어매트리스를 친정에 사다준적이 있다.(당시 포스팅 아래에 기재) 그때 당시 바디필로우+매트리스Q사이즈만 하여 10만원초반대? 정도 였던것으로 기억하는데, 그 후 매트리스는 거들떠 보지도 않고 있다가 어느날 갑자기 커진 남편의 코고는소리를 피하다가.... 매트리스를 주섬주섬 알아보기 시작했다. 

https://hanssiworld22.tistory.com/69

 

[센스맘 에어메트리스 Q,S + 바디필로우] 직접 사고 사용해본 후기

센스맘 에어메트리스를 알게 된것은 올해 7월경, 엄마가 다급히 연락이 와서 홈쇼핑 주문을 해달라고 하기에 알게됬다.(엄마는 홈쇼핑 주문을 잘 못하심) 그 당시에는 엄마가 저렇게 사진만 찍��

hanssiworld22.tistory.com

 

잠자리에 예민한편이라 쎄근쎄근이 아니라면 조그만 소리에도 신경이 곤두서는 나는.. 늘 안방에 있는 큰 침대에서 나와 쇼파에 좁게 누워서 자고 있자니.. 아침에 출근할때면 허리가 너무아파서 빈방에 매트리스를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결국 이거저거 알아보다가 다시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를 선택하기로 했다. 

오랜만에 들어가본 바로는 기존의 매트리스가 조금 업그레이드되어 TWO SIDE라는 명칭을 내걸고 앞면은 소프트폼, 뒷면은 하드폼으로 연결하여 투사이드로 매트리스가 구성되어있다는 광고를 하고 있었다.


 

★소프트폼, 하드폼이 정확히 무엇인가?

 

★매트리스의 구성품은?

현재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공식몰에 들어가면 미끄럼방지 패드와+스트랩을 주고 있다. 스트랩이야 원래 전에도 주던것이었는데, 달라진것은 미끄럼 방지 패드를 준다는것! 그래서 그 위에 다른 패드를 올려놓으면 미끄러운 매트리스 위에 패드가 막 놀아나진 않는다. 다만 여름에 사용해보니 뭔가 덥다...


★솔직한 사용 후기 

빈방 한켠에 배달온 투사이드 매트리스와 패드를 올려놔봤다. Q사이즈라 상당히 크다는점... (비용은15만원대)특별히 냄새가 난다거나 하지 않았다. 또한 이거 전의 센스맘 매트리스에 비하면 굉장히 세련된 색감으로 매트리스가 바껴서 집안 분위기도 뭔가 더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로고는 매트리스 끝쪽에 붙어있다. Q사이즈는 150X200이다. 두께는 방금 자로 재봤는데11cm정도 된다. 

몇 주 사용해본 결과, 투사이드 전에 매트리스는 뭔가 풍덩~하고 누우면 푹 빠져서 단단한이 없는 물렁한 매트리스의 느낌이었다고 하면 투사이드 매트리스는 아래가 뭔가 단단하게 받춰주면서 위에는 푹신한, 뭔가 제값하는거 같은 매트리스의 느낌이었다. 다만, 그 전의 매트리스도 허리부분의 포근한 느낌은 있었기에아래가 단단히 받쳐준다는 느낌만 빼면 눕는 느낌은 똑같이 편하고 좋았다. 

따라서 자고 일어났을때 침대에서 일어난것처럼 개운하고 좋았다는게 나의 한줄평! 역시 매트리스는 비싸더라도 나의 허리를 위해 투자를 해야한다는 생각...?

굳이 단점을 꼽자면...? 매트리스를 보관하려고 돌돌말을때.. 하드폼이 들어가서 그런가 전 매트리스의 비해 돌돌말기가 힘들다...ㅎㅎ; 


※보관시 주의사항

①투사이드 매트리스는 완벽히 접히는 제품아니다

②오랜기간 접어서 보관시 자국이 남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복원된다.

③최초 개봉시, 압축팩넣어 보관후 재사용시 압축이 풀리고 펼친상태에서 최소30분~이틀 지나야 길이와 높이가 원래 사이즈로 돌아온다.


※취급시 주의사항

①직사광선, 화기에 약하므로 직접적인 불에 주의

②올바른 사용을 위해 한곳에 오래 펼친상태로 보관을 하지말고 주기적으로 그늘지고 통풍이 잘되는곳에 제품을 건조후 사용하기

온도차이가 너무 심한곳에 두면 이슬맺힘 현상이 발생하므로 패드나,카펫을 먼저깔고 사용하면 그런 예방에 도움됨

④폼 매트리스는 재질의 특성상 변색이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불량이 아니고 성능에는 변함없음

⑤폼 매트리스 특성상 다양한환경에서 장시간 사용시 복원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이 후 세 재품 구매권장


※세탁시 주의사항

①투사이드 매트리스는 겉커버만 중성세재로 단독 손세탁 권장

   (겉커버 세탁사용시 세탁망을 씌워 울코스 단독세탁 권장)

속커버 및 투사이드 매트리스 본체의 세탁은 불가(분리가 안됨)

③투사이드 매트리스의 일광소독은 30분이내, 장시간 소독시 변형및 손상의 원인이 됨

건조기사용 절대금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