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예전부터 존슨즈 베이비로션의 베드타임로션을 써왔다. 그러던중 최근에 이와 비슷하면서 가격이 착한 샤샤 밀크앤허니라는 제품을 알게됬는데 너무 괜찮은 것이다. 베이비로션은 500ml에 8000~9000원대라서 매일같이 샤워하고 바디로션을 바르는 나로서는 거의 한달도 안되서 금방 바디로션을 다 쓰기 때문에 가격면에서 살짝 부담스러운 느낌이 있었다. 그러나 계속 이 바디로션을 고집했던 이유는 향이 너무 내스타일이고, 보습력이 좋았기 때문이다. 냄새도 오래갔고!


샤샤 밀크앤 허니 제품은 우연히 핸드로션으로 먼저 썼다가, 냄새가 베드타임하고 비슷해서 좋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쿠팡에 한번 쳐보니까 바디로션도 팔기에 주문을 해봤다. 1500ml에 8900원으로 무려 베드타임로션의 3배에 가까운 양인데 가격이 너무 착하다. 바디로션 말고도 핸드크림도 가격대비 양이 많다.

#핸드로션 추천#바디로션 추천#샤샤밀크앤허니#샤샤밀크앤허니 바디로션#샤샤밀크앤허니 핸드크림#향좋은 바디로션#향좋은 핸드크림
#쿠팡 로켓배송#샤샤밀크앤허니 로켓배송#샤샤밀크앤허니 쿠팡

 위에 쿠팡은 내가 실제 구매한 내역!! 기존에 내가 쓰고있던 존슨즈 베이비로션 베드타임과 비교를 해봤다.

#존슨즈 베이비로션#존슨즈 베이비로션 베드타임#바디로션 크기비교

갑자기 베드타임로션이 귀여워 보이는것은 무엇...?ㅋㅋ 크기에서 밀린다. 처음에는 머스크향이로 쓰여 있어서 베드타임향이 전혀 아닐거라 생각했다. 내가 아는 머스크향은 더바디샵에 파는 화이트머스크 향수냄새 같은 약간은 중성적이면서 여성여성한 향이나는 그런 냄새로 알고 있는데, 여기에서는 그 냄새보다 베드타임 향 냄새가 조금 더 가미된듯한 냄새가 난다. 물론 바르고 조금 지나면 은은하게 머스크향도 퍼지지만 강한정도는 아니다.

#소프트 머스크#샤샤밀크앤허니 소프트 머스크#샤샤밀크앤 허니#샤샤 밀크 앤 허니

또, 보습력도 괜찮았다. 나는 몸이 건조한 편이라, 꼭 샤워후 바디로션은 필수인데, 저녁에 씻고 바르면 잘때까지 촉촉해서 괜찮았다. 베드타임 로션과 비교했을때 가성비면으로 보나 효과로 보나 샤샤밀크앤 허니가 더 괜찮았다.

#샤샤밀크앤허니 제형

바디로션과 핸드크림을 쭉 짜면 아주 꾸덕한 제형이 나온다. 아무래도 보습력 때문이지 흐르지 않는 제형인거 같다. 배드타임하고 비교했을때 배드타임은 살짝 물처럼 흐르는데 샤샤 밀크앤허니는 완전 꾸덕꾸덕이다.

#샤샤밀크앤허니 #샤샤밀크허니#바디로션 추천#핸드로션추천#바디로션 향 좋은거#베드타임로션 비슷한 냄새

이제 나는 이 바디로션으로 갈아타서 당분간 쓸 거 같다. 양도 많아서 과연 언제 다 쓸까..하지만 열심히 써봐야겠다. 그리고 이걸 다쓰면 다른향으로도 구매해서 써볼 생각이다. 평소에 나처럼 베드타임향을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또 좋은향을 찾고 있는중인데 보습력이 좋았으면 한다면! 샤샤 밀크앤 허니 제품을 사용해보길 바란다.


그리고 샤샤 밀크앤허니에는 머스크향 말고도 다양한 향이 팔고 있으니 이 향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향도 알아보길 추천한다. 냄새를 떠나 보습력이 좋기때문이다. 또 쿠팡에서 바디로션 2개사면 2천원 할인되더라! 이왕 살거면 조금더 혜택받고 사길 바란다!

https://coupa.ng/bjvGW7

 

샤샤 밀크앤허니 소프트 바디로션 머스크향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jvGZP

 

샤샤 밀크 앤 허니 핸드크림 소프트 머스크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jvG0x

 

샤샤 밀크앤허니 바디로션 소프트 머스크 1500ml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