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녀공장(ma:nyo)에서 나온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과 토너에 대해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이제품은 브링그린 앰플을 다써서 그 이후에 찾아보고 구매하게된 제품인데요, 살 때 당시 앰플 두개와 토너(증정용 크기)세트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들어본 제품이라 이게 뭐야? 망설였는데..손예진님이 광고하고 있어서 그냥 샀어요... ✧•̀.̫•́✧ 출시되자마자 1위제품으로 등극했다고 하는데요, 5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마녀공장의 특한 배합으로 유산균 장벽을 케어 한다고 하네요!


제품을 받았을때 모습입니다. 광고하는 손예진님이 딱 있네요.. ✧•̀.̫•́✧사은품으로 cnp에서 나온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받았어요!

제품을 열었을때 들어있던 구성품입니다. 토너는 사은품처럼 쪼꼬미로 들어있었어요.

요 샘플도 같이 들어있었습니다.˘ᗜ˘

 

먼저 앰플을 리뷰하겠습니다. 고농축 앰플로 피부장벽을 개선하고 수분장벽 강화, 미백,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제품을 사용해 보니까 고농축 앰플이라 그런지 앰플자체가 꾸덕(?)한 느낌이 있어서 보기보다 피부에서 오래가는듯한 느낌이 났어요. 끈적한 느낌까지는 아니고 일반 물제형보다는 조금 묽기가 있었어요. 그래서 사용 후에 건조하다거나 그런느낌은 전혀 없었고 수분크림을 바른 느낌이 들었다고 할까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피부가 진정되거나 그런 효과보다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느낌이 난다?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솔직히 한 달사용이라 미백,주름개선까지는 효과를 잘 모르겠고... 쫀쫀해지는 느낌은 들었어요. 아무래도 여름이고 하다보니 제형자체가 너무 끈적이거나 하면 불편할 수 가 있는데 쫀쫀한 고농축액이면서 가벼워서 다 바르고 나면 산뜻한 느낌이 있었어요. 

스포이드 타입으로 양을 조절 할 수 있어서 좋았고, 향은 무향이었어요. 앰플은 많은 양을 쓰는게 아니다 보니까 저정도 양으로 한달은 쓸 수 있었습니다. 

토너는 무향으로, 일반 토너처럼 물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앰플을 물같이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될까요? 그런느낌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산뜻한 제형이라, 여름에 쓰기좋고 유분기가 많은 분들에게 가벼워서 괜찮을 앰플과 토너였어요. 또한 피부진정제품으로 찾으신다면 다른것을 추천드리고 피부강화, 피부장벽보호 쪽으로 찾으신다면 추천드릴게요!

https://coupa.ng/bHMb0u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