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릴리바이레드#틴트추처#발색이쁜틴트 추천#틴트 괜찮은거 추천#가성비 괜찮은 틴트추천

최근, 쓰던 틴트가 다 떨어져서 어떤 틴트를 살까 고민중에 있었다. 이걸 사기 전에는 입술에 스며드는 액체형 틴트를 사서 썼는데 자꾸 아랫입술에만 한가득 발라지고 윗입술은 발라지지가 않는것이다. 어차피 다 쓰기도 했고 하여 어떤것을 사야할까 고민중에 있었는데, 직장동료가 어느날 릴리바이레드를 색깔별로 사서 쓰는것이 었다. 한번 써보겠다고 해서 색깔별로 써봤는데 발색이 이뻐서 나도 구매를 하게 됬다. 가격도 착했다!! 3가지 색상중에 나는 그윽한 홍시인척을 구매했고..(이름이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 다른색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나에게는 그것이 가장 어울렸기에 그것만 샀다.

(1)순수한 사과인척

#릴리바이레드#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벨벳틴트#릴리바이레드 순수한 사과인척

나는 개인적으로 엄청 빨간색상은 얼굴에 어울리지 않아서 잘 안사는 편인데, 너무 강하게 바르지 않으면 나름 이것도 괜찮았다.   빨간색이 어울리던 동료는 가득 발라도 이뻤음!!

 

!!원래는 직장에서 테스터 한 사진이 있는데..거지같이 찍어서 매장가서 다시 찍어봤다. 빛때문에 약간 핑크빛이 도는것도 있는거 처럼 보이지만 붉은색이다.

(2)그윽한 홍시인척

#릴리바이레드 무드 라이어 벨벳틴트 그윽한 홍시인척#릴리바이레드 그윽한 홍시인척

홍시색을 연상시키는 어두운 주황색의 틴트! 이거는 케이스도 색상이 이쁘다.

아주 약하게 바르면 주황색으로 보이지만 여러번 덫 바르면 레드브라운 색상이 난다. 어쩔때는 빨가면서 어쩔때는 주황빛으로 보는 매력적인 색깔이다. 나는 이색이 가장 잘 어울렸다.

(3)청초한 살구인척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청초한 살구인척#청초한 살구인척#릴리바이레드 청초한 살구인척

이거는 핑크핑크한 제품! 원래는 지금보다 더 어렸을때는 핫핑크가 잘어울려서 잘 바르고 다녔는데.. 나이드니까 핑크가 잘 안어울리더라.. 그래서 요즘에는 손이 잘 안간다.

조명때문에 핑크색으로 잘 안보일 수 있는데 눈으로 보면 핑크한 로제 색이라는것이 티가 난다. 근데 완전한 핑크색은 아니고 약간의 빨간빛이 도는 핑크정도..? 남편한테 보여줬더니 순수한 사과인척을 발색한 색이랑 뭐가뭔지 구분이 안간다고...ㅋㅋㅋ

#릴리바이레드 팔에다가 발색#릴리바이레드 여러색 발색#릴리바이레드 틴트

팔에다가 발라봤을때 발색은 이렇다. 확실히 하얀대다가 바르니까 티가 다르게 나지만 사과와 살구는 비슷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다. 홍시는 팔에 바른거와 직접 입술에 바른것이 확연히 다르므로 저색이 다가 아니라는것!!

#직접 발색하는 모습

#올리브영 릴리바이레드 틴트

릴리바이레드는 틴트종류가 많았다. 나는 무드라이어 계열로 겉은보송 속은 촉촉 계열인데, 아예 무광이나 촉촉한 계열도 있으니 많은색을 발색해보고 싶다면 매장에 가는것을 추천한다. 올리브영과 아트박스 같은곳에 흔히 진열이 많이 되어 있어서 가격을 봤는데 대체적으로 7200~9000원 정도 였다. 그런데 세일하게 이가격!! 나는 쿠팡에서 샀는데 쿠팡은 4천원~6천원대로 조금 더 저렴하기에 로켓배송으로 구매했다.

#가성비 괜찮은 틴트#틴트추천#발색이쁜틴트#색깔 괜찮은 틴트#틴트 괜찮은거 추천#저렴한가격틴트

다만 아쉬운점은, 많이 묻어난다는것, 발랐을 때 발색이 이뻐서 무언가 먹지 않으면 오래 유지되는 편이긴 하나 유리컵에 입을 대기라도 하면 거의 묻어나서 조금 번거롭다는점... 그래도 발색이 이뻐서 쓰는편이다. 또 발랐을때 엄청 건조하지 않고 속이 촉촉하므로 이정도면 가성비 괜찮은 틴트라고 할 수 있겠다.

제품 링크↓

https://coupa.ng/bjRQSF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벨벳틴트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jRQTN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벨벳틴트 4.2g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