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나에서 나온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컨실러는 지금 껏 수도 없이 많이 썼었는데요. 그 중 루나 컨실러는 유지력이 오래가면서 다크서클에 탁월한거 같아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이 컨실러는 영상을 보다가 어떤분이 쓰시길래 나도 써볼까? 해서 주문을 해서 샀구요. 지금은 거의 1달정도 쓴거 같네요! 

 


인터넷으로 어느 사이트로 주문해서 10500원정도에 샀습니다. 근데 쿠팡에 보니까 로켓배송으로 7040원에 파는군요... 포스팅 쓰면서 지금 알은 사실...( ꒪⌓꒪) 루나에는 컨실러 말고도 여러종류에 화장품이 있는건 여자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겁니다.

저는 라이트베이지 색상을 샀습니다. 원래 피부가 살짝 밝은편이에요. 컨실러는 원래 살짝 자기 톤보다 한단계 어두운것을 발라야 좋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야 잡티가 도드라져 보이지 않고 가릴 수 있어어요. 근데 저는 한단계 어두운톤이 라이트베이지랑 맞아서 이걸 구매했습니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에는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03번 브라이트가 눈 아래 다크서클 커버라고 쓰여있어서 다크서클을 커버한다면 이것을 써도 좋은데, 저는 붉은기제품이 맞지 않아서 옐로우끼나는 컨실러를 선택했습니다. 

이름에 맞게 긴 스틱형으로 되어있구요. 촉촉한 제형으로 그 부위만 찍어바를 수 있도록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눈밑 다크서클부분에 톡톡 몇 번 바르고 퍼프로 두드려 주는데요, 처음에는 먼저 컨실러를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했더니 떡이지더라구요... ( •︠ˍ•︡ ) 파운데이션을 먼저 하고 나중에 조금만 바르시길 추천드립니다.

루나 컨실러에는 마치헌추출물(피부 저항력 강화, 피부진정, 보습도움), 카모마일 추출물(피부진정, 수분효과, 가려운 피부에 도움), 식물성 비타민E(피부 거칠어짐 방지, 피부 보습, 보호에 도움) 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광고는 이렇긴 한데 글쎄요... 뭐 이런걸 다 느끼지는 못했고 일반 컨실러랑 비슷했습니다....너무 솔직했나요...? (ง •̀_•́)ง

또한 바르는 즉시 얇은 화장막을 형성하여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수분지속력을 증진시켜 갈라지거나 뭉침 현상이 없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느 화장품이든 처음에만 그렇고 오래써본 결과 시간지나면 갈라집니다...ㅎㅎ;

원래는 잡티를 가리는 용도로 사용하는것이 컨실러의 기본용도 이기는 한데, 하이라이트나, 다크서클가리는 용도로도 컨실러는 사용되곤 합니다. 한달정도 사용해보니, 시간이 지나도 다크서클부분이 잘 가려지고 괜찮았습니다. 촉촉한 계열이라 너무 많이 사용하여 두드리면 떡이 지드라구요, 그래서 아주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잡티 커버용으로 샀다가 의외로 다크서클에 효과가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다크서클이 심하지는 않지만, 눈밑에 바르니 뭔가 애교살도 부각되는거 같아 괜찮고 살짝 환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컨실러 활용팁이라고 해서 나와있는 사진입니다. 혹시나 여러방면으로 사용해보시길 원한다면 추천드려요!

혹시나 구매를 하신다면 쿠팡로켓배송 추천드립니다....저처럼 타 사이트에서 비싸게 사지 마세요... ( •́ ̯•̀ )

https://coupa.ng/bHIOgL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7.5g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