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연히 회사 한켠에 있던 더바디샵 미스트, 냄새가 내 스타일이 아니여서 안쓰다가 어쩌다 한번 너무 얼굴이 뻑뻑해서 써봤는데 미스트의 효능을 톡톡히 봤던 제품이라 리뷰를 하려고 한다. 미스트로서 왜 괜찮았나 라고 한다면 미스트 향기가 그냥 미스트보다 조금 더 지속됬고, 다른 미스트보다 약간 보습력이 조금 더 오래갔기 때문이다.


보통 미스트 하면 잠깐 얼굴에 물뿌려주고(?) 가는 개념으로 금방 사라진다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 강해서 어떤 좋은 미스트를 써도 그냥 잠깐용이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더바디샵꺼는 그렇지 않았다.

 

#더바디샵 미스트#더바디샵 페이스미스트#페이스 미스트#더바디샵 만다린#더바디샵 만다린 미스트#더바디샵 만다린 에너자이징 페이스 미스트

가격은 1개에 9900원이다. 근데 쿠팡에서는 찾아보니까 로켓배송으로 9000원정도 하는거 같다. 미스트는 원래가 그렇게 비싸지 않는편이라 보통 이정도 용량에 이정도 가격이면 살짝 가격이 나간다 라고 할 수 있다. 만다린이 무슨뜻인가 하여 쳐봤더니 귤이였다. 그런데 전혀 나에게는 귤이 아니고 약간 아몬드 향같은..? 그런향이라 나는 이런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별로 달가워하지 않았다. 이냄새는 어쩌다 한번쯤 맡아본 냄새라 알고 있는 냄새였음에도 그리 나에게는 산뜻하지 않았던 냄새이다.

용량은 60ml이고 생각보다 오래쓴다. 내가 썼을때 느낌을 얘기하자면 그냥 물같이 흩어지는 느낌이 아니고 촥 감기는 느낌이 강하다. 그러니까 그냥 물같은 용액이아니고 약간 미끄덩한? 그런 물이다. 그래서 조금 더 향이 오래가고 보습력이 오래가는 느낌이 든다.

#페이스미스트 4종#코코카밍#로즈듀이글로우#민트메피타잉

더바디샵에는 만다린에너자이징 미스트 말고도 종류가 더 있다. 코코카밍, 로즈듀이글로우, 민트메티파잉 이렇게 있는데, 코코카밍은 진정, 로즈듀이글로우는 촉촉, 민트메티파잉은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만다링에너자이징은 활기를 넣어주는 그런 미스트라고 설명이 나와있다. 특히 민트메티파잉은 복합성피부에 점심시간쯤 화장이 번들거릴때 뿌려주면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준다는 설명이 나와있어서 개인적으로 다음에 구매해 보고 싶은 제품이다. 다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디자인이 조금... 별로 라는거...?그러니까 색깔이랑 이런 시각적인 부분이...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를 찾고 있는중인데 뭔가 팽팽하게 오래 남아있는 미스트를 찾는다면 더바디샵 페이스 미스트를 한번 사용해 보길 바란다. 참고로 나는 복합성 피부라 잘 맞았을 수 도 있는데, 그래도 여러가지 써본 미스트중에 가장 유지력이 좋았던 미스트이다. 그러니 한번 써봐도 괜찮을듯 하다.

제품링크↓

https://coupa.ng/bkHcmI

 

더바디샵 만다린 에너자이징 훼이스 미스트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kHcis

 

더바디샵 민트 매티파잉 훼이스 미스트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kHco0

 

더바디샵 로즈 듀이 훼이스 미스트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