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월산본가에서 냉면에 고기를 잔뜩먹고, 후식으로 마땅한곳을 찾다가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된 와타스튜디오! 위치는 목척교 포장마차 가는길목에 있었다. 겉모습이 굉장히 심플하고 외관도 하얀페인트칠만 되어있어서 여기가 맞나? 긴가민가하다가 발견한곳! 보통 카페외부에서 카페샷하나 남겨줘야 하는데... 마땅히 찍을만한 곳이 없어서 못찍었다...ㅠㅠ

 

주차자리는 마땅히 없어서 골목에 대거나 조금멀리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와야 할듯하다. 목척교 주변은 늘 차선은 좁고 차는 많으니까...ㅠㅠ 우리는 마음편히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다. 

간판이 따로 없고 이렇게 커다란 유리벽에 카페이름이 적혀있다. 이곳은 평소 인스타광고나 다른 안내를 본적이 없어서 오로지 가장 가까운거리에 위치한 카페를 검색하다보니 나온곳인데, 수플레를 메인 디저트를 팔고 있어서 ,거기에 혹해서 가게되었다. 케익디저트는 많이 파는데 수플레 파는곳은 많이 없더라...ㅠㅠ?

내부는 이렇게 노랑노랑한 분위기로 되어있고, 우리는 평일 낮에 가서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다. 사실 들어갔을때 2팀정도 있었는데, 나중에 한적해졌을때 찍은 내부사진이다. 나중에 안거지만 우리 옆테이블에 유튜버 엠브로님이 계셨던.....ㅎㅎ

우리는 창가 구석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와타스튜디오 메뉴

와타스튜디오 메뉴는 심플하게 구성되어있다. 우리는 말차라떼와 초코라떼, 그리고 플레인 수플레를 시켰다. 

수다떨다보니 금방 나온 수플레!!! 비주얼 폭팔이다.... 

녹차라떼는 그냥 우리가 아는 평범한 녹차라떼맛이었고 초코라떼는 우유에 초코제티 탄맛이었다..ㅋㅋㅋ

수플레는 정말 탱글탱글한게 너무 맛있었는데, 같이나온 아이스크림, 생크림, 시럽중에 기호에 맞게 같이 찍어먹으면 된다. 셋다 찍어먹어봤는데 다 맛있다!!!

 

너무 탱글탱글해서 찍어보고 싶었던 수플레 동영상!!!

바탕이 노랑노랑이라 그냥 찍어도 이쁘게 나오는거 같다... 남편님 감사....ㅋㅋㅋㅋㅋ

대전 은행동, 대흥동 근처로 수플레 맛집을 찾아보고있다면 와타스튜디오를 추천추천! 플레인 말고도 밀크티, 티라미수,라즈베리, 초콜릿 수플레가 있으니 케익디저트가 질렸다면 한번 와보길 추천한다. 


영업시간

월~일12:00~21:00

수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