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대전 중구 대흥동에 있는 카페겸 칵테일바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원래 저에게 이곳은 초록지붕이라고 해서 돈까스 및 기타 음식을 팔던곳으로 기억되고 있었는데요, 리모델링을 하여 새롭게 탈바꿈 했나봅니다. •̀_•́


 날이 흐려서 비가 많이 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흐리기만하고 비가 쏟아지지는 않아서 카페샷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크고 자리가 많아서 단체로 놀러와도 앉을 자리가 넉넉했습니다. 

#대전 중구카페#대전 카페#대전 스캐치904#대전 스캐치904 카페#대전 대흥동카페#대전 대흥동카페 추천#대전 대흥동 스캐치904#대전 스케치904카페 주차#대전 스케치904칵테일카페 주차장

위치는 '설탕수박'이라고 하는 오래된 술집 바로 앞블럭에 위치합니다. 뒤쪽으로는 예전에 포스팅했던 소울드아웃 펍집이 보이네요. 주차를 하려면 좁은 일방통행 골목이라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걸어오는것이 좋습니다. 대흥동거리는 주차하기가 넉넉치 않아요..(°᷄n°᷅)

들어가면서 열심히 찍어봅니다... 문에 비친 제모습이 너무 눈에 띄네요..ㅋㅋㅋ블로거의 삶이란..? (ง •̀_•́)ง

 

일단 들어가면 가장 안쪽으로 이렇게 테이블이 몇 개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길게 칵테일바처럼 긴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녁에 여기서 칵테일을 마셔도 좋을거 같아요. 계산대 밑에는 디저트도 진열되어 있어요. 

#대전 대흥동 와인바#대전 대흥동 와인#대전 대흥동 칵테일바#대전 중구 칵테일바#대전 스케치904칵테일#대전 스케치904와인#대전 대흥동 초록지붕

긴 칵테일바 끝을 따라가면 창문에 이렇게 칵테일이 색별로 진열되어 있습니다.(ง •̀_•́)ง

한쪽 구석에는 이렇게 와인잔이 걸려있어요!

 

 

계산대 바로 옆에는 냅킨을 가져갈 수 있는 이런 공간이 있습니다.

찍고자하는 열정 무엇...? (ง •̀_•́)ง

#스케치904 메뉴#스케치904카페 메뉴#스케치904 칵테일바#대전 스케치904메뉴판

메뉴가 너무 많아서 이렇게 밖에 찍어올리지 못하겠네요...ㅠㅠ 1인1주문을 원칙으로 하며, 커피, 맥주, 칵테일, 와인, 위스키를 팝니다. 그러니까 마실 수 있는 음료는 다 파는거 같네요. 커피는 가장 첫장에 나오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많아서 괜찮습니다. 저희는 아이스아인슈페너,아이스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아이스 헤이즐넛 라떼, 말차가또쇼콜라, 더블치즈케익을 시켰습니다.

계산대를 기점으로 앞쪽에 보면 다음 블럭으로 넘어가는길이 보입니다. 중간에는 마당같이 꾸며져 있습니다. 

#스케치904칵테일카페 포토존

가다보면 중간에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 같이 갔던 친구들과 한컷...(ง •̀_•́)ง

이렇게 마당처럼 되어있는데 테이블이 정말 많았어요. 비가 올듯말듯 하기도 했고 날이 꿉꿉해서 들어오는 사람모두 이쪽으로는 앉지 않았어요. 날이 좋고 선선한 가을쯤에는 야외도 괜찮을거 같네요! 

ㅋㅋㅋㅋ.. 마당을 기점으로 이렇게 포토존(?)같이 있길래 찍어봄...(ง •̀_•́)ง

마당길을 지나 맞은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넓다란 자리가 또 나옵니다. 

그리고 벽쪽으로 이렇게 이쁜 포토존도 있어요!

포토존 안쪽으로는 이렇게 룸이 또 나뉘어져있습니다.

한쪽은 이렇게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예약석이라고 적혀있는거 보니 이쪽은 예약을 미리 해야 단체로 앉을 수 있을거 같네요.

다른 한쪽은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지만 2~3인으로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희가 앉은 방향 맞은편으로는 이렇게 큰 창이 나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맞은편을 보니 이렇게 멍때리며 뷰를 보게 되네요. 이쪽에 앉아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대흥동카페#대전 대흥동카페 추천#대전 중앙로카페#대전카페#대전 은행동 큰카페#대전 대흥동 큰카페#대전 대흥동 카페큰곳

사진찍고 놀다보니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어떤각도로 찍어도 이쁘지가 않아서 처음에는 이렇게 지저분하게 한컷...

 ✦‿✦드디어 담아넨 제대로된 커피사진! 말차가또쇼콜라는 꾸덕한 녹차케익맛이었습니다. 아인슈페너도 적당한 샷에 크림이 잘어울리는 괜찮은 맛이었어요. 아이스 헤이즐넛은 적당한 헤이즐넛커피맛이었습니다. 

헤이즐넛라떼와 더블치즈케익인데요. 일반 바닐라라떼맛에 헤이즐넛향이 났습니다. 케익은 꾸덕한 치즈맛은 아니지만 생크림맛이 느껴지는 치즈맛케익? 그런맛이었습니다. 

조금더 디테일하게 찍어본 나의 아인슈페너...✦‿✦

카페에서 시간을 다보내고, 나가서 다음 이동지를 찾아보던중 여기서 찍으면 괜찮겠다 싶은곳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바로 여기!!!

드디어 건저낸 카페샷...ㅋㅋㅋ✦‿✦

스캐치904카페에 온다면 여기서 한번 찍어보세요!!!

규모도 크고 커피맛도 괜찮아서 단체로 와도 좋을 카페인 스케치904카페! 제가 간 시간이 저녁이 아닌 낮이라 대부분의 사람이 커피를 마시고 있어서 저녁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칵테일카페이기도 하니 저녁에는 가볍게 와인이나 칵테일한잔 하러 와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대전 대흥동쪽으로 오신다면 스케치904칵테일카페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월~토,공휴일 12:00~01:00

일요일 13:30~23:0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