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일인 직장동료가 있어서 먹게된 투썸 케이크, 많은 투썸케이크를 먹어봤지만..신상으로 나온 케익을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모어 댄 쿠키가 신상이라 하여 먹어보기로 했다. 이름이 쿠키앤크림이라 쿠앤크 케이크가 생각났다. 여름에 엄청 먹었던 쿠앤크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자체도 맛있는데 케익으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았다.

#투썸케익#투썸 모어댄쿠키앤크림2호#투썸케익추천#모어댄쿠키앤크림#투썸메뉴

 맛있어 보이는데다가 신상이라서 이것이 매장안에 있을지가 의문이였지만 일단은 가보았다.

#대전투썸#대전문화동투썸#투썸문화점#대전투썸문화점#대전투썸플레이스#투썸플레이스 대전문화점

대전 문화동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 투썸치고는 조금 큰편에 속한다. 2층도 있고 위치도 4거리 초입에 있어서 눈에 띄는곳에 위치한 투썸! 맑은 하늘에 찍었더니 뭔가 되게 멋있게 찍힌거 같다..ㅋㅋ

#투썸 대전문화점 주차#대전투썸 주차#투썸 주차무료

문화동 투썸에 주차를 하려면 대전 병무청을 찍고 가서 일방통행길로 올라가야 주차장을 갈 수 있다. 그러면 공영주차장이 보이고 거기서 1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대전 충남지방병무청#일방통행#투썸 주차장가는길

사진을 보면 병무청으로 들어가는 일방통행 길이 보인다. 경찰서를 옆에 끼고 있고 양쪽으로 주차된 차가 많아서 조심히 올라가야함!

#일방통행길#대전 공영주차장

쭉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주차할 수 있는 자리칸이 보이고 가장 끝으로 올라가면 투썸이므로 이 거리 어딘가에다가 주차를 하면된다. 그런데 여기는 병원주차장(서울메티컬프라자) 으로도 가끔 쓰기에 차가 금방 차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 넓은 주차장은 아닌편!

#모어댄쿠키앤크림 2호#모어댄쿠키앤크림 케익#모어댄쿠키앤크림 실제모습

모어댄쿠키앤 크림 케이크 실물 사진! 모어댄쿠키앤크림은 1호와 2호가 있다. 2호가 더 큰 사이즈 인데 이게 2호 케익이다! 가까이 찍어서 분간이 잘 안가는데 밑판에 가득 찬걸 보면 알 수 있다.

#투썸커피#투썸 스페니쉬연유라떼#스페니쉬 연유라떼

케이크를 사오면서 같이 사온 음료인 스페니쉬 연유라떼! 나는 투썸에서 스페니쉬 연유라떼를 자주 먹는편이다. 연유라떼라서 엄청 달거 같지만 돌체라떼 정도는 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쓰지도 않은? 그중간맛의 라떼라 내 입맛에 맞아서 자주 먹는편! 스페니쉬 연유라떼 위에는 카라멜도 따로 뿌려져서 나온다.

모어댄쿠키앤크림의 맛을 얘기해 보자면 예상이 갔던 그래도 쿠앤크 맛이기는 한데 아주 꾸덕한 맛의 쿠앤크맛이 난다. 쿠앤크 케익이나 쿠키같은것을 먹어본 사람들이라면 알것인데, 조금 더 꾸덕하고 맛있다. 다만, 내가 사온 스페니쉬연유라떼는 조금 달달한 커피종류라.. 쿠키앤크림 케이크랑 먹으니 너무 달아서...실패했다. 이케익을 먹으려면 차가운 아메리카노를 먹는게 최고의 조합인듯.. 그리고 케익을 잘 보면 볼같이 생긴 초콜릿이 있는데 먹어보니까 꽉찬 초콜릿이 아니고 바가지 같이? 생긴 초콜릿이었다...ㅋㅋ 안에가 비어있다는 소리...ㅎㅎ 그리고 위에 토핑처럼 올라간 과자는 우리가 아는 오레오과자 이다!

달달한 맛의 케익을 좋아하거나 새로운 신상케익을 먹어보고 싶다면 모어댄쿠키앤크림 케이크를 추천한다. 괜찮은 맛이니 한번 먹어보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