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๑◕‿‿◕๑ 오늘은 대전 중구 대흥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파이브먼트 스튜디오커피집을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대흥동 카페거리에서 오다가다 많이 본 곳인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원룸건물 밑에 위치하던 조그마한 사이즈의 카페의 파이브먼트스튜디오 커피!

주택가들 사이에 있어서 주차를 하시려면 근처 공영주차장이 1분거리에 있어요. 거기에 하시거나 길가에 대셔야 해요!

 

거울이 보이길래 찍어본 남편과의 투샷! 이렇게 보니 배가 많이 나왔네요...ㅠㅠ 32주차 뚠뚠이 임산부...ㅠㅠ

카페 메뉴판이에요. 일단 원하는 커피들과 많은 종류들의 에이드, 브런치, 디저트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작지만 알찬 느낌의 카페라고 할까요✧•̀.̫•́✧

내부는 이렇게 한번에 찍힐 정도로 아담해요!

한쪽에는 이렇게 힙한 분위기의 테이블도 있구요. 여기 앉고 싶었지만 두명이었던 저희가 앉기에는 자리 차지하는거 같아서 구석으로 갔어요.

 

저희가 시킨 아인슈페너와 말차라떼가 나왔어요. 딱 제가 좋아하는 정도의 샷과 부드러운 크림, 그리고 씁슬하지 않았던 말차라떼! 다 괜찮았어요. 벽쪽으로도 느낌있게 인테리어가 되있었어요. 작지만 동네에 산다면 자주 오고싶은 그런 카페분위기였어요! 다만 너무 많은 사람이 우르르오기에는 조금 내부가 작은? 그런느낌이기에 소규모로 오시길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

매일12:00-22:00

연중무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