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카페미넷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대흥동 카페골목에 위치하는 가게로 지나가다 항상 본 곳인데 드디어 갔다왔답니다!


2층으로 구성된 카페에요. 멀리서 보면 주택같기도 해요. 주차를 하시려면 주차장이 따로 없기때문에 길가에 주차하셔야 해요.

#카페미넷 메뉴

 

메뉴는 딱 제가 좋아하는 것들만 있었어요. 디저트도 케익으로 한쪽에 여러종류가 모여 있는데 따로 찍지는 못했네요. 저희는 아인슈페너, 말차라떼, 말차케익을 시켰어요

저희는 1층에 자리가 다 차서 2층에 앉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던길에 보이던 이쁜 창문!

2층에는 이렇게 룸으로 나뉘어 자리가 있어요.

2층 방 구석구석 돌아다니다 보면 이렇게 창가가 나오는데 창가를 바라보며 자리도 구비되어있어요. 야외도 자리가 보였는데 여름에 좋을거 같아요!

저희가 앉은곳에는 2개나 테이블이 더 있었어요.

저희는 큰 창이 보이는 쪽으로 앉았답니다.'◡'✿

 

음료와 케익은 사장님이 2층까지 가져다 주셨어요. 꾸덕한 말차케익과 말차라떼, 그리고 맛있는 아인슈페너까지 전부 제스타일이었어요'◡'✿

따사로운 햇빛이 드는 자리라 너무 좋았답니다. 대전 대흥동 카페골목에 오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변동영업시간은 인스타그램에 공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