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소제동 까몽카페#대전 까몽카페#대전 베트남카페#대전 동구 까몽카페#대전 동구 베트남컨셉 카페#대전 소제동 핫플 

쉬는날! 남편과 요즘 재미난 취미를 만들게 되었는데, 그것은 바로 집 앞 대동천따라서 대전 자전거(타슈)를 대여해서 타고 돌다가 이쁜 카페있으면 들어가고? 하는 그런 취미를 만들게됬다..ㅋㅋ  대동천을 따라서 쭉 가게되면 소제동 방면으로 가게 되는데, 일산에서 살았던 나는 일산에만 있을줄 알았던 자전거 대여(피프틴) 대전에도 있는것을 보고 놀라서....ㅋㅋㅋ 곧바로 이용하게 됬다. 

<대전 자전거 ,타슈는 곧 포스팅 예정!!>↓

https://hanssiworld22.tistory.com/316

 

[대전광역시청 운영, 자전거대여 "타슈"] 타슈에 관한 모든것을 정리!

대전광역시에는 대전광역시청에서 운영하는 "타슈"라는 자전거 대여 시스템이 있습니다. 시민 공영자전거로, 대전지역을 자전거로 다니면서 녹색대중교통 수단으로 이용한다는것의 의의를 두�

hanssiworld22.tistory.com

 

https://youtu.be/qi0ZjIf2-7w

 


우리는 저녁에 자전거를 대여해서 대전천을 따라 가고있었는데,  소제동에 웬만한 핫플레이스 카페들을 익히 알고 있기에 아무생각없이 지나가다보니 뭔가 광고에서 보지못한 카페가 보이던 것이다!! 그것은 바로 까몽카페! 처음에는 영어로 커몬써논줄알고 커몬카페라고...ㅋㅋㅋㅋ

 

건물이 되게 작고 귀여운데 간판밑에 저렇게 큰 창문을 통해 보이는 카페가 전부이다. 

 

카페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카운터가 보인다. 깜빡하고 메뉴를 찍는것을 잊었다..ㅠㅠ 메뉴에는 베트남식 커피들이 팔고 일반 커피도 팔았는데, 나는 고소한 아메리카노, 남편은 자몽에이드를 시켰다. 테이크아웃할 예정이라 기다리면서 카페를 둘러봤다.

 

카페디자인이 딱봐도 베트남에 있는 카페에 온것같은 분위기가 연출되어있다. 조용하고 괜찮았다. 이런스타일의 카페를 한국에서 잘 보질 못해서 너무 신선했다. 

 

한쪽에 보면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다.

 

#소제동 까몽카페#소제동 반려동물 동반카페#소제동 베트남카페#대전 소제동 까몽#소제동 야외테라스카페#소제동 까몽카페 테라스 

이쪽으로 나가면 이렇게 야외테라스가 있다. 그런데 불빛때문인지 모기 진짜 많아서 사진만 찍고 후딱 들어왔다. 날이 후덥지근하기도 해서 밖에 앉기에는 뭔가 더웠다. 

반려동물동반도 가능한 카페여서 데리고 온다면 야외테라스에 앉아서 먹어도 좋을듯 하다! 

 

기다리는 사이에 나온 음료! 테이크아웃한다고 말했는데... 쟁반에 주시길래 앉아서 찍어봤다...ㅎㅎ 뒤에보이는 조형물 하나하나가 포인트가 되어 더 베트남스러운 분위기가 나는듯 하다.

 

테이크아웃컵 치고는 뭔가 세련됬고.. 나의 네일아트와 색이 맞았고... 그래서 찍어봤고....ㅎㅎㅎ

 

 

밖에 나와서 다시보니 포토존같이 생긴곳이 있길래 한번 찍어봤다 ㅋㅋ 운동이 끝날시점 먹은 음료라... 쩔은 나의 모습을 보라...

대전 동구 소제동쪽으로 놀러온다면 한번쯤 들려도 좋을카페로 추천추천! 


 

영업시간

매일11:00~21:3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