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오프날! 드디어 일전에 만들어 놓은 간장게장을 먹었다. 얼마나 맛있던지.. 요즘은 참 편해진 세상인듯..ㅋㅋㅋ 초간단 간장게장만들기는 포스팅을 또 할 예정! 날이 흐려서 집에서 빈둥빈둥 남편하고 놀다가 운동겸 걷고 오기로하고 나가기로 했다. 비가 올듯말듯하면서도 꾸리꾸리한 요상한 날씨였지만 결국 비는 오지않았다!

 

집근처를 돌고있는데 보이던 작은카페하나, 집 앞쪽에 성당이 하나 있는데 모퉁이에 카페를 하고 있지 않은가! 걷다가 목이 말랐던 우리는 카페에서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하고 들어가봤다. 이름은 모퉁이 카페! 

#대전 천주교대동성당

집가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있는지도 몰랐던 카페...ㅋㅋㅋ 너무 무심한거 아니오...

날만 좋았다면 뭔가 이쁘게 나올듯 한데...?

★영업시간★

open: 10amclose: 9pm

#모퉁이카페 주차#대동성당 주차#대전 동구 대동성당주차#대전 동구 모퉁이카페 주차 

차를 가져간다면 대동성당안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하면 될것 같다. 

#모퉁이카페 메뉴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우리는 아이스 녹차라떼랑 자몽에드를 시켰다. 가격은 나쁘지 않은편!  

한켠에는 디저트도 팔고 있다. 아마 카페에서 먹고 가는것이었으면 먹었을 수 도 있었으나... 나는 다이어트중...

금방나온 음료들! 테이크아웃한다고 하여 할인은 없고, 양은 적당한편, 맛도 평범한맛! 나쁘지 않았다.

대전 대동근처에 성당카페를 찾아보고 있다면 천주교대동성당에 들려보길!


★영업시간★

open: 10am

 

close: 9p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