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대동 하늘공원에 생긴 대전 신상카페인 poguu(포구)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하늘공원은 저희집과 가까워서 자주 가는곳인데 요즘 하늘공원 주변으로 카페들이 하나씩 생기는거 같아요.


외관은 이런모습!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아요. 원룸크기를 기억자로 늘어뜨린 크기라고 해야할까요...?

★영업시간: 11:00-20:00★

카페 앞쪽에서 대전역이 보이기 때문에 이렇게 찍어봤어요. 주차 또한 따로 할 공간이 없기 때문에 카페앞에 평행주차하듯 낑겨놓고 오셔야해요...ㅠㅠ

 

주문을 하는 카운터!

메뉴는 많이 없는편이에요! 저희는 플랫화이트와 바닐라빈 라떼를 시켰습니다.

평일인데도 이렇게 내부에 사람이 있더라구요. 자리가 다소 불편했어요...ㅠㅠ

커피기다리면서 찍어본 창밖뷰! 뷰맛집이 따로 없네요'◡'✿

창밖뷰를 찍고 나와서도 몇 장 찍어봤어요.

카페샷도 남겼답니다. 이제 임신20주차! 배가 좀 나온게 보이죠?(๑˃̵ᴗ˂̵)و

테이블은 그냥 사각형 발받침대?같이 생겼고 의자는 이렇게 딱딱한 나무의자로 되어있어요..ㅠㅠ 내부의 회전율을 위해 이렇게 선택한거 같지만 넘나 불편했던...

 

한쪽에는 이렇게 멋진 스피커도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재즈계열 노래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커피!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지만...!! 플랫화이트(오른쪽)는 진짜 구수~한게 맛있었어요. 조금 더 양이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 왼쪽에 바닐라빈 라떼는 달달하긴 했는데..뭔가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다방커피에 시럽 조금 들어간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제 입맛은 아니였네요. 오신다면 플랫화이트 추천할게요!!


대전 대동 하늘공원으로 오신다면 한번쯤 오면좋을 뷰맛집 포구카페! 노을이 지려고할때 오면 더 이쁠거 같아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