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제동에 생긴 신상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소제동이 점점 카페거리로 발전하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 외관이 주택느낌이 나요. "여전히 행복한 지금"이라는 카페이고 줄여서 [여행지]라고 크게 간판을 달아놨어요!

★영업시간: 매일11:30-21:00★

야외테이블도 있고 옥상올라가는 길도 보이는데 여름에는 밖에 앉아도 좋을거 같아요.

 

들어가기전 포토존도 보이네요'◡'✿

메뉴는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특히 디저트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녹차라떼, 소금커피, 시그니쳐 팬케이크를 시켰어요!

자리는 룸타입처럼 나뉘어있는데 3개의 룸으로 나뉘워 있고 한가운데도 자리가 있어요.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내부를 상세히 찍을 순 없었네요. 저희는 큰 창가쪽으로 갔습니다!

저희가 앉은쪽은 이렇게 커다란 창이 있어요. 햇빛이 가득들어와 따스하고 좋더라구요!

빠질수 없는 카페샷! 이제 배가 제법 나와서 남편이 사준 원피스로 입어봤어요'◡'✿

 

옷걸이 인데 이쁜 인테리어라 한번 찍어봤어요.

안쪽으로는 이렇게 레트로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창가쪽으로도 2~3개 자리가 더 있답니다!

시그니쳐 팬케이크 크림이 오래 걸린다고해서 조금 기다렸다가 받았어요. 팬케익에 아주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가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 소금커피는 아인슈페너에 소금을 뿌려 먹는데, 소금을 뿌려도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제입맛에 너무 괜찮았어요. 녹차라떼는 평범했답니다.✧•̀.̫•́✧


위치가 소제동 "까몽"이라는 카페 바로 옆이었어요. 깔끔한 분위기의 레트로 감성이 있던 카페! 추천드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