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대동에 위치한 "구모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대동 주택가 골목에 자리잡고 있는 이 카페는 구모식당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곳으로 작지만 일본감성의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곳이랍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이쁜 간판이 위치하고 있답니다. 

구모카페 외관이에요! 내부는 원룸크기정도? 아주 크지 않고 작은규모의 카페에요.

★영업시간: 월~토 -12:00~21:00/ 매주 첫째주 월요일휴무, 일요일휴무★

 

카페 바로 옆 구모식당이에요. 제가 간 날은 식당운영을 하고있지 않았어요.

메뉴가 상당히 이색적이죠? 저는 흔한 메뉴보다 이렇게 가게만의 커피로 개성이 넘치는 메뉴판이 좋더라구요. 저희는 구모슈페너와 말차라떼, 화로당고를 시켰습니다.

입구 바로 옆 책들도 보였어요. 판매하고 있는것들도 있었습니다.

문을 기점으로 왼쪽으로 꺾으면 큰 창과 함께 감성적인 공간이 나타나요'◡'✿

중간에 화로와 함께 고양이가 있더라구요. 가게에서 키우는 고양이인데 저러고 가만있어요...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테이블이 나와요. 전체 테이블은 창가쪽 포함 4개 있어요. 

 

저희는 창가에 앉아서 커피를 기다렸어요. 기다리다 찍어본 남편사진✧•̀.̫•́✧

잘 찍고 싶었는데 뭔가 실패한 사진이에요...ㅠㅠ

구모슈페너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진하고 구수한 아인슈페너의 맛이랄까 구모카페만의 특색이 느껴지는 커피에요.

말차라떼도 진한 말차원액이 스며들어가 맛있었어요.

조금 더 기다리니 당고화로가 나왔어요. 이렇게 진득한떡 같은것을 화로에 구워먹는데 구운뒤 꿀과 인절미가루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나요✧•̀.̫•́✧

구우면서 찍어본 짤막한 동영상도 올려봅니다.✧•̀.̫•́✧


대전 대동쪽으로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릴게요! 아담하고 커피가 맛있었던 카페로 추천드려요˘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