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동구 가오동에 위치한 신상카페, 읍천리382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가오동에 이쁜 카페가 많이 없는편인데.. 드디어!! 제 스타일의 신상카페가 오픈했더라구요!


간판부터 레트로느낌 물씬이죠?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가게앞에 3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여유공간이 있어요. 사람많을때는 바로 앞에 주차하지 못할거 같네요!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던 우드톤의 레트로 느낌한가득! 실내 의자들은 대부분 4인용 테이블이라 두명이었던 저리는 어디에 앉아야 하나 잠시 고민했는데 그냥 사람없어보여서 아무데나 앉았어요.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저희는 불고기샌드위치 하나, 딸기밭라떼, 녹차라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많이 안비싸고 딱 좋았어요!

음식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찍어봤어요. 불고기샌드위치가 인기인지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배달도 받느라 정신없어보였어요. 테이블은 야외도 있더라구요!

중간에 거울존있길래 찍어본 커플샷! 

이렇게 시원시원하게 카페가 펼쳐져서 전반적으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소품들도 하나하나 레트로 느낌 뿜뿜!

벽지와 커텐도 레트로한 느낌이네요!

유난히 아침부터 태동이 심했던 이 날, 아들래미를 찍어봅니다...ㅋㅋㅋ

주문하고 15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드디어 나온 음료와 샌드위치!! 정말 제가 좋아하는 비주얼이에요. 특히 음료가 저렇게 나오니까 섞기도 편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불고기가 한가득! 맛있고 너무 괜찮았어요! 딸기라떼랑 먹으니 태동이 더 심해졌었는데 정말 기다린 만족이 있는 음식이었다고 할까... 자주 이용할거 같아요. 대전 동구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월~일 10:00-23:0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