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동구 가양동에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를 다녀왔어요! 대전터미널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근처에 오신다면 들려도 좋을거 같아요.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기 때문에 주차를 하시려면 골목골목 어딘가에 주차를 잘 하셔야해요ㅠㅠ 그게 조금 불편했어요.


이 날은 정말 여름같이 날이 따숩고 좋았어요. 주택들 사이에 있던 주택개조 카페였어요! 

카페가 안쪽에 있어서 이렇게 길따라 가야했어요. 카페는 1층으로만 구성되어있어요. 간혹 2층까지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페인트칠이 2층까지 되있어서 저도 잠시 착각했는데 자리는 1층만 있답니다!

들어가기전 보이던 포토존! 자갈밭에 심플한 의자한게가 키포인트인 포토존! 

카페인증샷은 빠질수 없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베이지색의 톤이 반겨줘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깔끔한 카페 인테리어에요๑◕‿‿◕๑

디저트로는 스콘과 빵들이 있고 메뉴는 생각보다 커피가 적고 차(tea)가 많았어요. 저희는 말차라떼, 아메리카노, 초코칩스콘을 시켰어요! 가격대는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구역은 3구역으로 나뉘었는데, 첫번째곳은 큰 창이 있고 단체가 앉기좋은 넓은 자리였어요!

중간에 복도같은곳에도 이렇게 큰 창을 두고 자리가 있었어요.

두번째 구역은 2~3인 앉기좋은 아담한 공간이었어요! 나머지 한구역은 사람들이 있어서 찍지 못했는데 완전 독립된 공간이었어요!

 

커피가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기는 했지만 음료맛들은 괜찮았어요. 스콘도 괜찮더라구요๑◕‿‿◕๑

나가면서 찍어본 발사진...ㅋㅋ 전체적으로 베이지톤에 깔끔하고 이쁜 주택개조 카페였어요.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는곳이에요(୨୧ ❛ᴗ❛)✧ 근처오신다면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월~토 11:00-20:00(일요일 휴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