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가양동에 새로 생긴 오디너리 프로젝트 카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원래는 공방으로만 사용하던 곳인데 개조를 하여 한쪽에는 공방을 그대로 두고 한쪽에 카페를 만들었더라구요!


저녁에 가서 찍어본 외관입니다. 조명이 너무 이뻐서 눈에 확 튀었어요!

★영업시간: 매일13:00-20:00/월요일 휴무★

 

주차를 하신다면 "가양동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오시면됩니다. 카페에서 걸어서 1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는 간단하지만 특색있었어요! 원두도 선택할 수 있었구요! 저희는 피넛아인슈페너, 피넛 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다.

내부는 나무공방 답게 목조로 이루어진 가구들이 멋스럽게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카페내부가 크더라구요!

넓다란 책상과 의자가 있어서 단체로 와도 괜찮을거 같았어요!

공간 한곳한곳이 너무 이뻤던 카페'◡'✿

이뻐서 계속 찍게 되더라구요!

 

집에 하나 가져가고 싶은 식탁이였어요'◡'✿

커피를 기다리면서 남편이 고양이 장난감?을 발견하고는 저를 놀린다고 흔들었는데 갑자기!!!!

고양이가 어디선가 나타난거에욬ㅋㅋㅋㅋㅋ 처음에 들어왔을때 부터 고양이는 못봤거든요...ㅎㅎ 너무 신기했어요!!

중간에 놀다가 지쳐서 안놀아주면 이렇게 맴돌아요ㅎㅎ 애교쟁이더라구요!

크림에 고소한 땅콩향이 베어 너무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는 저에게는 다소 진한 원두였어요. 피넛 크림라떼는 너무 달달한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대전 동구 가양동 일대를 오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에요! 다소 영업시간이 길지 않아서 시간 잘 맞춰 오셔야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