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역 블루부코#대전 대동카페#대전 동구 카페#대전 대동 블루부코#블루부코#대전역 블루부코#대전역 근처 카페#대전역 근처 밥집#대전 동구 밥집#대전역 근처 갈만한 밥집#대전역 근처 갈만한 카페 

마르디에서 식사를 하고 예전부터 봐왔던 블루부코를 가보기로 했다. 여기는 우리집에서 대전역을 가는 길에 항상 보이던 곳이라 눈에 띄었다. 저녁때면 들어오는 불빛과 이쁜외관에 나중에 한번 꼭 가봐야겠다 했던곳! 우리가 갔을때는 거의 해가 지고 있을 때라 가게에 불빛이 들어오고 있었다.

블루부코 옆모습은 이렇게 길다. 생각보다 넓었다. 그리고 블루부코는 돈까스집 겸 카페로 식사도 같이 할 수 있다. 우리는 밥을 먹고 왔으므로 카페만 이용하기로 했다.

카페들어가기 전에 보면 이렇게 야외테이블도 있다. 날이 따듯하면 이쪽도 괜찮을거 같다.

 

#대전동구 돈까스집#블루부코 돈까스#블루부코 커리 #대전역 근처 돈까스집

카페옆에 보이는 돈까스집은 이렇다. 다음에는 돈까스집을 한번 이용해 봐야 겠다. 아무리 봐도 조명이 너무 이쁜거 같다. 블루부코는 대전역 근처에 있기때문에 쌍둥이 철도타워도 보인다. 대전역에서는 차로 5분 이내로 올 수 있다. 

#블루부코 코코넛파이전문점

블루부코 가게 맞은편에는 이렇게 파란벽과 코코넛파이 전문점도 있었다.

#블루부코 메뉴판#블루부코 메뉴

블루부코 안으로 들어가면 카운터가 바로 보인다. 평일이기도 했고 자리가 많아서 자리를 먼저 앉고 주문을 하기로 했다. 자리를 정한뒤 메뉴를 봤는데 커피가 많았다. 나는 아인슈패너를 골랐고 남편은 녹차라떼를 골랐다. 사실 메뉴판에 녹차라떼가 없었다. 주인분이 원래는 있었는데 최근 메뉴에서 없앴다고 했다. 근데 가루가 남아있어서 그냥 만들어 주신다고 했다. 서비스가 진짜 좋은듯!!

우리가 갔을때는 1주년 행사로 전품목 10%할인이었다. 12월23일까지 할인을 하니 많이들 가보면 좋을듯!

#블루부코 디저트

카운터 뒤쪽으로는 이렇게 디저트가 한가득 있다. 케익은 없고 빵이 있다. 우리는 에그타르트와 파인애플 애플파이를 골랐다.

 

#블루부코 내부

우리는 이쪽으로 앉기로 했다. 연말이라 그런지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는 분위기!

우리자리에서 보면 이렇게 안쪽으로 자리가 더 있다. 나는 안쪽으로도 조금 더 둘러보려고 가봤다.

안쪽에는 이렇게 자리가 많은데 단체석도 있고 2인~4인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자리문제로는 걱정 없을듯하다. 그리고 포토존이 있는데 곰돌이랑 파란테이블쪽이 포토존이다.

#블루부코 포토존

ㅋㅋ 포토존앞에서 잠깐 찍어준 남편... 나는 곰돌이가 무서웠던 것일까...?ㅋㅋㅋ

#아인슈패너#녹차라떼#파인애플파이#에그타르트#서비스과자

카페 내부를 구경하는 사이에 나온 음료들! 커피의 맛을 얘기하자면 커피의 맛은 전부 평범했다. 에그타르트와 파인애플파이는 맛있었다. 그리고 서비스로 쿠키도 주셨는데 먹어보니 누네띄네? 그 과자맛이 났다.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집에 가려고 밖에 나왔는데 철문이 보여서 나가보니 이런길이 쭉 이어졌다. 옆으로는 천이 흐르고 있었고 주변에는 주택같은 집들이 많았다. 철문에는 글귀가 몇 개 써있었다.

이뻤던 글귀! 그냥 철문이라 지나갈뻔 했는데 이렇게 이쁘게 인테리어 해놔서 카페가 전체적으로 주변도 신경을 많이 썻구나 생각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았던 카페! 대전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대전역 근처의 밥집이나 카페를 찾고 있다면 블루부코가 거리상 괜찮을거 같다. 저녁에는 분위기도 좋으니 한번 들려보길 추천!


영업시간

파이숍: 매일09:00~22:00(연중무휴)

커피숍: 매일10:00~22:30(주말,공휴일은 마감 22:30)

돈까스집: 매일11:30~23:00(break time: 15:00~17:0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