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기예보를 보니 초미세먼지가 나쁨이었다. 젊어서 호흡기질환 걱정 안하고 그냥 살기에는 너무나 하늘이 뿌옇고 안개 같았다. 집에는 면마스크 밖에 없어서 오늘 같이 작정하고 외출하는날 면마스크를 썼다가는 화장품이 잔뜩 묻어 빨기도 귀찮고.. 또 면마스크는 사실 미세먼지에 딱히 효과가 없다는 사실!! 면마스크는 말그래도 면이라서 미세먼지가 그냥 통과한다. 필터를 위해 진짜 방역마스크 같은 마스크를 써야 효과가 있다. 그래서 병원에서도 일하는 분들을 보면 그냥 면마스크가 아니라 일회용 마스크를 쓰고 있는 것이다. 그러니 면마스크는 미세먼지 있는날이 아니라 추운날 얼굴을 감싸는 용도로 쓰길!!

나는 오늘 용무를 보기전에 마스크를 먼저 사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다이소를 들렸다.

 

#다이소 마스크#다이소 일회용마스크#다이소 마스크종류#미세먼지마스크#미세먼지 마스크#황사마스크#방역마스크#건강마스크

다이소에는 마스크종류가 진짜 많았다. 결정장애가 있는 나는 고르는데 한참을 서있었다. 그래서 남편이 지켜보다가 그냥 남편이 골라줌...ㅋㅋ 중간에 핑크색 키티 마스크 있는데... 저런 면마스크는 절대 사지 마세요 여러분!!!

#하이가드 병역마스크#다이소 마스크추천#다이소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우리가 선택한 마스크는 하이가드 병역마스크라는 것이다. 사이즈는 대형이고 3개에 2천원 짜리!, 식약처 허가도 받은것이라 하니 제대로 미세먼지,황사를 걸러준다고 생각이 드는 마스크이다.

#하이가드 병역마스크 효과#미세먼지 마스크 효과#미세먼지 마스크효능#미세먼지 마스크 특징#미세먼지 마스크 주의사항

주의사항을 보면 다른건 이해를 하겠는데... 세탁하여 사용하지 말것. 이라는 문구는... 도대체.. 이것을 세탁해서 사용하는 사람이 있단 말인가..? 제품의 특징은 4중구조로 초정전 필터효과, 3단 접이식 입체 설계로 되어있다고 했다. 특히 코부분이 숨쉬기 편하도록 굽어져 있어서 별도로 엄청 구부려서 쓰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화장을 한 상태로 하루종일 착용하고 써봤는데 화장품이 많이 묻어나지 않았다.

#검정마스크#미세먼지 검정마스크#황사 검정마스크

제품을 뜯어보면 대형이라 넓다. 그리고 코부분이 따로 튀어나와 있는것을 볼 수 있다. 근데.. 대형인데 내얼굴에 너무 잘맞는건...무엇...?

 

#검정마스크 착용샷

착용샷을 보면 보이듯이 코부분이 입체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주 편하고 스판끼도 적당히 있어서 불편한 느낌이 전혀 없다. 진짜 제대로된 방역마스크 느낌...ㅋㅋ

다이소에서 괜찮은 미세먼지 마스크를 찾고 있다면 하이가드 방역마스크를 써보기를 추천한다. 생각보다 마스크 쓰면 코부분이 엄청 불편해서 저런 구조로된 검정마스크는 기능적으로 유용하기 때문이다!!

https://coupa.ng/bkHcwT

 

[다이소]하이가드방역마스크(대형)검(KF94)3p-1019043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