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돈내산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후기를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세일기간에 1+1으로 구매하였고 현재까지도 사용 중에 있습니다.
달바 선크림의 특징
-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의 제품은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혼합자차(유기자차+무기자차)선크림으로 유명합니다. 핑크색 베이스를 사용하여 톤업을 하고 워터리선크림으로 물속에서도 지속가능한 선크림입니다. 특히 촉촉한 광채피부를 강조하며 물광 톤업 선크림으로 대표적인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 자외선 차단제 성분중 차단지수 SPF50 +PA++++로 4배의 자외선 차단성 효과를 보이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즉각 수분공급은 물론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톤을 보정해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흰서양송로추출물)과 비타민 E토코페롤이 함유되어 탄력 있고 수분증발을 막아 보습을 오랫동안 유지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 복숭아 추출물(생기 톤업), 자작나무수액(물광 보습), 병풀추출물(피부진정)성분이 들어있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쓸 만큼 밀착력이 높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얼굴뿐 아니라 팔, 다리등에도 발라도 됩니다.
나의 솔직한 후기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0개월까지입니다. 지금부터는 저의 솔직한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먼저 저는 복합성 피부로 무기자차의 성분이 많이 함유된 선크림을 많이 써왔습니다. 아무래도 화장을 하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기름기가 올라오면서 너무 많은 기름진 성분이 불필요하다 생각이 들었기에 조금은 건조한 선크림을 원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혼합자차 성분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약간의 건조함보다는 기름이 살짝 섞인듯한 말 그대로 광고 그대로의 물광베이스로서 피부에 발리더라고요. 그래서 화장직후에는 정말 피부에서 광이 나는듯한 효과가 보였습니다.
그러면 이 광나는 느낌이 얼마나 유지가 됬느냐? 아침에 바르고 출근하면 마스크를 쓰지 않는다고 가정했을 때 대략 오후 3시까지는 정말 광이 났고 화장을 한번 고쳐도 광이 지속될 정도로 정말 피부가 좋아 보였습니다.
이때까지 기름기를 안 돌게 하려고 무기자차 선크림만 고집했던 나 자신이 원망스러울 만큼 은은한 광채가 너무 좋더라고요. 피부가 더 좋아 보였습니다.
제품의 텍스쳐를 보면 조금은 흐를거같은 성분이 사진에 담겨 보입니다. 실제로 얼굴에 바르게 되면 이게 흡수가 된 건가? 약간 의심할 정도로 촥 감기듯이 피부에 밀착됩니다. 핑크베이스라서 다행히 발린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저는 피부가 하얀 톤(쿨톤)이기에 핑크베이스가 아주 좋았습니다. 피부톤에 맞춰서 베이스색을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만, 아무래도 무기자차보다는 흡수력이 좋다보니 조금 더 덫발라서 선크림을 많이 바르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피부에 바르고 밀착이 바로 되어 안쪽에서 촉촉하게 물광베이스처럼 깔리는 게 여름에는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이런사람에게 추천
- 지복합성, 건성피부에 추천( 지성피부는 별로)
- 여름베이스로 적합(속이 촉촉한 물광베이스)
- 핑크색 베이스이므로 쿨톤이나 옐로톤의 피부에게 추천(홍조끼 피부 비추천)
- 겨울에는 많이 들뜨는 사람에게는 추천!(속이 촉촉한 베이스)
☞개인적으로 달바제품중에서 가장 마음에 든 제품이고 물광메이크업을 원하시는 분에게 아주 적합한 베이스로서 가격대비 효과를 톡톡히 보시리라 생각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3DG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