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차라떼 파우더인 까르망제품을 리뷰하려고해요. 사실 리뷰의 개념보다 괜찮아서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녹차라떼를 좋아하는 저는 매장에서도 가끔 사먹기는 하지만 집에서도 녹차라떼가 가끔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아인슈페너도 만들어 먹는 마당에... 녹차라떼라고 못만들어 먹을까 싶어서 열심히 쿠팡서칭해서 파우더를 찾았어요!

 


바로 까르망 녹차라떼 파우더에요. 가격도 이거 한개에 6천원이고, 찬물에도 잘 녹아나는거 같더라구요.

까로망에서는 녹차라떼말고도 다양한 가루를 많이 파는거 같았어요. 에스프레소랑 섞어먹으면 샷녹차라떼로도 먹을 수 있다는데 집에 있는 아메리카노스틱에 섞어서 만들어봤는데 그 맛이 났어요!!!

가루는 정말 녹차라떼가루 그 자체!

 

밍밍한맛보다는 진한 녹차라떼를 좋아해서 녹차가루 팍팍 넣어줬어요. 포스팅을 하는 이 순간에도 정말 몇 잔을 타먹었지만 이정도 녹차라떼가루 양으로 50잔 이상은 만들어 먹을거 같아요. 

가루넣고 우유넣으면 끝! 뜨거운물을 거치거나 그럴필요 없이 그냥 가루 넣고 섞으면 끝이에요! 카페인도 없어서 커피대신 먹기좋은거 같아요!

얼음 동동띄어서 먹으니 진짜 집에서 녹차라떼를 먹는데 너무 좋았어요. 카페에 파는 그 맛이 났어요! 나중에 휘핑크림을 사서 아인슈페너처럼 위에 뿌려먹으면 그린티슈페너를 집에서 해먹는거에요! 너무괜찮더라구요˘ᗜ˘ 가성비대비 너무 좋아서 지금도 계속 만들어 먹고 있답니다. 홈메이드 녹차라떼 도전해보세요! 

https://coupa.ng/bKm82b

 

까로망 녹차라떼 파우더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