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자를 이용하여 간단한 감자채전 만드는법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너무 간단해서 별거 없지만 간식으로 먹기에도 너무 좋은 감자채전! 바로 시작할게요!


1.재료

-감자1개기준, 전2개(1인분)

감자1개, 밀가루, 소금, 후추, 파마산치즈가루, 가쓰오부시


2.만드는법

①먼저 감자1개는 껍질을 까고 채썰어주세요. 얇게 썰어주시는게 좋아요. 저는 도구를 사용하였답니다✧•̀.̫•́✧

②채썬 감자채에 소금 조금, 후추조금 넣어주고요~ 

밀가루 크게 4스푼 넣어준뒤 섞어주세요! 전분을 넣으면 구울때 지저분하게 되서 전분은 생략했어요! 

③동그란 후라이팬에 먹기좋게 올려 약불에 오래 구워줄게요~!

④구우면서 앞뒷면에 파마산 치즈가루도 한번 톡톡 뿌려주세요.


완성된 감자채전에 가쓰오부시+파슬리뿌려주면 끝!! 가쓰오부시를 욕망만큼 올렸더니 감자채전이 안보이네요...ㅎㅎ..

자칫 느끼해질수 있는 감자채전에 가쓰오부시까지 올라가 간이 딱 좋았어요. 바싹해서 가위로 잘라 먹었답니다! 간식거리로 간단하게 도전해보세요(੭•̀ᴗ•̀)੭

그리드형